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임의의 위치에서 촬영 한 사진이 기울어 졌을때 바로 보이도록 보정해주는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pixFront는 대상이되는 영역이 모서리가 있는 직사각형이라면  테두리와 모서리를 선택하는 것만으로 손쉽게 기울어진 사진을 바로 만들어줍니다. 


직사각형으로 구분이 되지 않아도 가상의 사각형을 지정하면 되고 변환이 완료되면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 파일로 바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pixFront 작업한 화면 예제입니다.







간단 사용법

1. 맨 아래 프로그램 정보에 공개된 링크를 방문한 후 페이지를 아래로 내려서 그림과 같이 표기된 두 곳중에 한곳을 선택하여 pixFront 를 다운로드합니다.  


2. 다운 받은 pixFront 를 설치한 후 실행하면 처음에는 일본어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 그림과 같이 언어설정을 영어로 하시면 좀더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파일 또는 불러오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편집할 사진을 불러오면 그림과 같이 좌측에 원본 파일이 보여집니다. 



4. 원본 그림위에 정사각형 모양으로 모서리와 테두리가 보여집니다.  



5. 마우스로 바로잡을 영역의 모서리와 테두리를 지정합니다. 



6. 모서리와 테두리 지정이 완료된 후 죄측 하단의 'Convert'를 클릭하면 우측에 결과물이 미리 표시가 됩니다. 결과물이 마음에들면 파일을 저장합니다. 




프로그램 정보

  》 License    :   프리웨어
  》 Download http://pixtopo.main.jp/front/index.html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