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대부분의 원격제어 프로그램은 무료가 아닙니다. 일부 무료버전이 있기는하나 기업등에서는 사용에 제약이 있구요.


'UltraVNC'는 개인 및 기업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입니다.


'UltraVNC'를 사용하여 마우스와 키보드로 원격지에있는 다른 컴퓨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의 컴퓨터를 눈앞에있는 것처럼 작업 할 수 있습니다. 





 'Ultra VNC'는 VNC (Virtual Network Computing, 가상 네트워크 컴퓨팅)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서버 소프트웨어의 기존 버전이 인터넷에 연결된 다른 PC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세션을 표시합니다. 


 'Ultra VNC'는 서버 소프트웨어 및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작되는 측면에 서버 작업하는 측에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책택합니다.


 서버 소프트웨어는 Windows 서비스로 실행시키는 것도 가능하며, Windows 전용 추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격 PC에 로그인 할 때 Windows 사용자 인증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버 측에서 Windows 사용자마다 열람 · 조작 등의 권한을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 마련된 전용 드라이버 "Mirror Driver"를 도입하여 바탕 화면 그리기 기능에서 가속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관련 동영상





프로그램 정보

  》 License    :   GNU/GPL License 오픈소스 프로그램 (개인무료, 기업무료) 

  》 Publisher :  http://www.uvnc.com/

  》 Download http://www.uvnc.com/downloads/ultravnc.html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