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Rii i15


 많은 가정에 스마트TV 나  IP TV가 보편화되어 사용중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런 기기들을 조작할때 해당 기기에서 제공하는 리모컨을 사용하는데 단어 입력을 통한 검색이나 다른 컨텐츠로의 이동등의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Rii i15 크기


 또한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TV에 연결하여 게임이나 영화를 즐길때 해당 기기를 조작하기 위해 매번 소파에서 TV앞으로 이동하는 불편함 쯤은 감수하기 마련인데 이럴때 무선 키보드 하나정도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Rii i15 미니 무선 키보드'가 이런 불편함을 해결해줄거 같습니다.


Rii i15 는 스마트폰 만큼 작은 크기로 어디어 두어도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Rii i15



 키보드에 터치 패드가지 탑재한 Rii i15는 배터리로 구동하며, 연속 구동 시간은 불분명하지만 대기 시간은 약 500 ~ 700 시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충전은 Micro USB 케이블로 가능하며,  2.4GHz 대역의 무선 통신 또는 Bluetooth를 통한 연결을 지원합니다.


본체 오른쪽의 3 분의 1 정도는 터치 패드가 차지하며, 37.99달러의 저가 대비 감도는 충분합니다.


Rii i15



 특수 기능으로 터치 패드 안쪽에 2 개의 버튼이 있는데 왼쪽을 누르면 터치 패드에서 볼륨 조절 및 재생 제어 등 멀티미디어를 조작 할 수있는 모드이고 오른쪽을 누르면 제품이 수직 손잡이 모드가 되어 터치 패드로만 작동하지 않을 때는 스마트 폰처럼 가지고 한손으로 조작하는 것도 편리합니다.

Rii i15




다음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Rii i15 미니 무선 키보드'의 SPEC 입니다.
- RF 모드 : 2.4G 또는 Bluetooth 3.0 
- 배터리 유형 : 450mAh 리튬 이온 배터리 
- 작동 전압 : 3.7V 
- 무게 : 75g 
- 크기 : 136 * 60 * 10mm 
- UPC : 6952917789803



바로가기

http://www.riitek.com/product/i15.html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