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점점 더 크지고 복잡해 졌지만 그만큼 충격에 취약하며 휴대성이 떨어져서 운동이나 야외 활동라이프에 적합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Unihertz Atom 견고하면서 작은 사이즈의 휴대성이 뛰어난 완벽한 방수 Octa-core 스마트 폰입니다


 Atom은 옥타 코어 프로세서, 4GB RAM, 64GB 내장형 저장 장치 및 2,000mAh 배터리를 갖추고 있으며, 방수에 대한 IP68 등급을 갖추었습니다.



  Android 8.1 Oreo를 지원하며 Octa-core CPU, 지문 스캐너, NFC 기능 및 Corning Gorilla Glass 및  전면 800만, 후면 1600만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96*45*18mm의 작은 사이즈지만 강력한 기능으로 하이킹, 자전거 타기, 달리기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2. 지문 인식기

 지문 인식 기능으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Atom의 고품질 카메라 중 하나를 사용하여 중요한 전화를 걸거나 기억할만한 순간을 캡처 할 수 있도록 화면 잠금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3. NFC 기능

 Atom의 편리한 NFC 기능을 사용하면 수천 개의 소매점 및 온라인 상점에서 비용울 즉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4. USB On-The-Go (OTG)

 Atom은 USB OTG와 호환되며 데이터 / 사진을 다른 기기로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5. 듀얼 SIM 카드 및 범용 4G 밴드

  이중 SIM 카드는 많은 Android 휴대 전화의 표준 기능이지만 보조 카드는 일반적으로 느린 GSM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만 Atom은 다릅니다. 매우 빠른 4G 네트워크 (아직 4G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경우 3G)에서 두 SIM 카드를 모두 지원합니다.


기술적으로 Atom은 모든 4G 네트워크에서 작동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주요 이동 통신사 네트워크에서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6. 프로그래밍 가능한 키

 좋아하는 기능을 위한 바로가기 버튼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하여 사진 촬영, 알람 설정, 앱 열기 또는 간단한 탭에서 열어보고 싶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Unihertz Atom 스펙


관련 사이트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jellyphone/atom-world-s-smallest-4g-rugged-smartphone?ref=discovery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