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이미지 파일을 LEGO블록을 사용한 모자이크로 변환해 주는 온라인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Brickapic'라는 사이트로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한 후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LEGO블록으로 표현한 3D의 모자이크 이미지로 변환시킵니다.



이미지의 범위나 배율, 또 3D각도를 자유롭게 바꾸고,"16x16"이나 "32x32"의 블록 수를 지정하고,  PNG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변환된 이미지는 sns 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 간단사용법



1. Brickapic에 접속후 'CHOOSE AN IMAGE'을 클릭 변환하고 싶은 이미지 파일을 선택합니다.


 'Preview'에 이미지가 표시되면 '+', '-'에서 확대/축소또는 이미지를 마우스로 드래그 하여 위치를 잡습니다.


이때 화면아래에는 LEGO블록의 모자이크 처리한 이미지가 프리뷰 됩니다.




 2. 변환된 이미지에서 오른쪽 단추와 마우스로 3D의 각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자이크 변환에 사용할 LEGO블록의 수를 '16x16' 또는 '32x32'에서 선택한 후 'FINISHED!'를 클릭하여 이미지를 완성시킵니다.




3. 'DOWNLOAD IT!'를 클릭하면  PNG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Copy URL"에는, 공유 링크도 발행되며, 이를 SNS를 통해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 링크는 48시간만 유효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brickapic.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