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혹시 옛날에 구입한 카세트 테입을 보관하고 있지만 플레이어가 없어서 고민하시거나 애장품이라 디지털 음원으로 쉽게 변경을 원하시는 분들께 '카세트 테이프 microSD 변환 플레이어'를 소개합니다.


'카세트 테이프 microSD 변환 플레이어'는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 된 음원을 쉽게 MP3 데이터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리운 그 노래 라디오 소중한 사람에게서받은 음성 메​​시지 등을 귀하의 MP3 플레이어 나 스마트 폰에서 다시 들을 수 있게 해줍니다.




 재생 또는 녹음 할 때마다 열화 해 버리는 카세트 테이프의 특성을 벗어나 해당 음원을 바로 mp3로 저장한 후 PC 나 MP3 플레이어, 스마트 폰 등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AUX 단자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AUX 지원하는 TV와 라디오, MD 플레이어에서 나오는 음원의 MP3 변환도 가능하며 녹음시 곡과 곡 사이에 무음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곡을 분할하는 기능지원 합니다. (수동 분할도 지원)


전원은 usb 와 가세트 답게 건전지도 지원을 합니다. 가격은 ¥ 4,980 (세금 포함)입니다.





■ 관련 동영상




■ 참고 URL


 : http://direct.sanwa.co.jp/ItemPage/400-MEDI013&usg=ALkJrhhpvm7pgwAXNG5-7CJvzGMsQvHgGQ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