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FPS에 특화된 게이밍 마우스를 소개합니다.


A4Tech 의 'Bloody'시리즈중 최고사양을 자랑하는 'ZL5A'이라는 녀석인데요.


 A4tech의 게이밍 마우스는 FPS 게임 전문 무기 모드의 변경뿐만 아니라 스나이퍼 모드 강화 등 보다 사용자의 게이밍 능력을 뒷받침하는 보조장치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 ZL5A 특징



 이번에 출시되는 'ZL5A'은  게이밍 마우스에 특유한 4th, 5th 사이드 버튼고 함께 Bloody 전용 모드 전환 용 버튼  3 키, 4 키를 탑재하였고 1 키 N 키를 시프트 레버 디자인으로 탑재 촐 10 key를 탑재했습니다.


 가장 많이사용되는 왼쪽 클릭 수명을 20만 번 클릭까지 강화 하였으며, 최대 8200CPI까지 조정이 가능한 최신의 1080 만 화소 센서를 신규 채용했습니다. 


 ZL5A는 일반 마우스와 달리 게이밍 마우스 특유의 1ms까지 반응 속도를 높이고 사용자의 복잡한 작업을 실시간으로 PC에 입력합니다.


 특이한 사항으로  FPS에서 총 반동과 진동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추는 점. 왼쪽 버튼을 눌러 총을 발사했을 때 진동이나 반동에 의해 조준이 서서히 어긋나가는 현상을 매크로 설정통해서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에도 보정 할 수있는 '실시간 탄도 보정 기능'도 제공하며,  미리 지정한 마우스 버튼을 더블 클릭하면 게임 화면에 간이적인 조정 화면이 표시되고 휠 조작으로 사격 간격을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사용 무기에 따라 돌격 소총 모드와 저격 소총 모드를 빠르게 전환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 제품 정보


 'ZL5A'의 제품사이즈는 117 × 76 × 40mm, 무게는 140g, 최대 센서 해상도 8,200 CPI입니다.  Windows 7/8을 지원하며, 가격은 7,180엔 입니다.




■ 해당 홈페이지


http://www.u-lexnet.info/productgamingdevice.html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