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스마트폰에서 무료 스트리밍 반주로 간편하게 노래를 부르고 녹음,저장할 수 있는 앱을 소개합니다.

 에브리싱(every sing)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가사를 보면서 부른 내 노래를 녹음하고, 친구와 공유하고, 오디션에 도전해 스타가 될 수 있는, 스마트 노래방입니다.


노래를 부르기전 key를 낮추거나, 남자 또는 여자 key로 변경이 가능하며, 녹음된 노래는 Dance, Pop, Concert 등 상황별 음향효과를 반영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1. 'sing TOP100' 에서는 에브리싱에서 제공하는 인기 애창곡 TOP100 을 제공하며, 'song book' 에서는 테마별/장르별/이티스트별 곡 추천 및 최신곡 등 Top 100 에서 보다 다양한 곡을 접할 수 있습니다.


2. 'my'에서는 사용자 등록후 내가 즐겨부르는 곡, 최근 부른곡, 내가 녹음한 곡등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부를 곡을 선택 후 'sing'버튼을 터치 - key 선택과 '녹음'여부를 판단 하신 후 'start'버튼을 터치하면, 제공되는 가사와 함께 노를를 부를 수 잇습니다.


4. 녹음이 완료되고 저장하기 전 내가 부른 노래를 다시 들을 수 있으며, 이때 Dance, Pop, Concert 등 상황별 음향효과를 반영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녹음된 곡의 스마트폰 저장경로는 '@Everysing - Recored' 입니다.


4. 추후 이메일 발송, 유튜브 공유, SNS 공유 기능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명

 에브리싱(everysing): 스마트 노래방

 제작처(공급처)

  S.M.Entertainment

 가격

  무료

 대응OS

  Android 2.3.3이상

 추천기종

  -

 바로가기

 ▣ 모바일 링크

 ▣ PC 링크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