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태블릿pc는 상대적으로 작은 화면을 채택한 스마트폰의 불편함을 해소해줍니다만, 스마트폰에 비해 무거운 것이 단점입니다. 또한, 노트북과는 달리 화면을 비슴듬하게 세원 둘 수 없기에 (물론 몇가지 보조 장치가 있지만)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 가끔씩은 전용 스탠드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지요.


 아마존(Amazon)에서 우연히 발견한 상품인데요. 산와 다이렉트(Sanwa  Direct)의 '100-MR064'를 소개합니다.

 '100-MR064'는 마치  낙지다리와 비슷한 모양으로 4개의 플렉시블한 다리를 채용한 태블릿pc 전용 스탠드입니다.


 '100-MR064'는 스탠드의 다리의 부분이 손으로 자유롭게 접히고 구부러져서 다양한 장소에서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스탠드를 설치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침대 위에 두거나 테이블이나 소파옆에서 태블릿 pc를 이용할때도 편리합니다.


 태블릿pc를 고정하는 홀더부는 높이115~210mm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용이지만 7~10인치의 태블릿 pc는 대부분 장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4980엔으로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태블릿 유저라면 1개 정도는 보유하셔도 좋을거 같군요.



■  URL 바로가기 : http://direct.sanwa.co.jp/ItemPage/100-MR064


■ 관련 동영상


■ 제품 사진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