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핀란드의 게임 메이커 'Rovio Entertainment' 3월22일 iOS/Android/Windows/Mac을 지원하는 액션 퍼즐 게임 'Angry Birds'의 최신판인  'Angry Birds Space'를 공개했습니다.

 게임명처럼 이번 Angry Birds 는 우주를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되는데요. 새를 날려서 건물 위나 속에 있는 돼지를 넘어뜨리는 기본방식은 동일하지만,  우주를 배경으로 한 만큼 필드는 기본적으로는 무중력에서 일어나는 상황이 구현되었으며 이에 따라 새를 날릴 방향에 따라서 관성에 의해 새들은 어디까지도 날아 가 버립니다.


 'Angry Birds Space'의 핵심은 '중력'입니다. 필드에는 소혹성대와 같이 몇개의 별이 떠올라 있어 그 별에 건물이 세워져 있고  돼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별에는 중력이 설정되어 있어 새를 날리는 각도에 의해서 인공위성과 같이 별의 주위를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관성과 중력의 밸런스를 도임한 'Angry Birds Space'는 iOS 버전은 유료이며, Android 버전은 광고에 의해 수익을 올리는 무료버전입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pace.angrybirds.com/

▣ 관련 동영상 (출처 : 유투브)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