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뉴스 어플리케이션의 최강자 '온뉴스'를 소개합니다.

 온뉴스는 국내 주요 12개 주요일간지(경향신문, 국민일보, 동아일보, 서울신문, 세계일보,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겨레신문, 한국일보, 매일경제, 전자신문, 한국경제)의 신문지면 및 실시간 온라인뉴스를 하나의 App에서 통합 제공 하는 국내 유일의 뉴스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온뉴스 주요 기능

1) 집으로 배달되는 신문 그대로 구독 가능
매일 아침 집으로 배달되는 신문을 고 퀄리티의 이미지로 제공하여 신문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구독할 수 있습니다.

2) 12개 언론사 속보 서비스 및 실시간 온라인 뉴스 제공
12개 언론사의 최신 속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헤드라인,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섹션의 온라인 뉴스를 제공합니다.

3) 신문에 난 기사를 지면 형태 그대로 제공하는 분야별 지면 기사 제공
신문의 느낌 그대로 지면 형태의 기사를 제공하여 기사의 중요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개인화 맞춤 서비스 제공
나만의 키워드 뉴스, 스크랩 기능 등 개인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원하는 뉴스를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언론사의 뉴스만 선택적으로 받아 볼 수도 있습니다.

5) 다양한 뉴스 공유 서비스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이메일 보내기 등 기능을 사용하여 여러 사람들과 손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뉴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6)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와이파이 뿐만 아니라 3G 망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크린샷


다운로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