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회사내에서 풀어버랄 방법이 없었던 시절 우연찮게 발견해서
즐기던 프로그램이 바로 DeskTop Toy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후 이 프로그램은 회사내에 순식간에 퍼져서 점심시간의 인기스타로 부각되기도 했는데요.

갑자기 생각이나서 인터넷에서 "바탕화면 부수기"로 검색하니 세상에 무려 10탄까지 떠도는 것을 발견하고 기뻐하며 다운도드 했지만 기쁨은 잠시 모두 중복되는 몇 개의 프로그램으로 대부분 낚시용이었던 것이 었습니다.
 

이런 만행을 다른분들이 겪지 않게 4가지로 정리된 "바탕화면 부수기" 프로그램을 올려드립니다.

1. DeskTop Toy

 제가 처음 접했던 프로그램으로 바탕화면 부수기 중 가장 재미있다는 DeskTop Toy 입니다.

 압축을 푸신 후 "toys.exe"을 실행하면 toy box가 열리며 도구들이 튀어 나오는데 이 중 하나를 선택하신 후
마우스 왼쪽,오른쪽 버튼을 적절히 사용하시어 즐기시면 됩니다.
또한 도구별로 펑션키(F1,F2,F3...)를 누르시면 다양한 효과를 추가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압축을 푸실때 반드시 폴더명을 영문으로 하시기바랍니다.
invalid-file

[프로그램 다운 받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DeskTop Games Original

  인터넷에 가장 많이 돌아다니는 프로그램이죠. 워낙 오래전에 나온 프로그램이라 실행하면 바탕화면 해상도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재미있으니 용서하죠 뭐.... ^ ^

별도 설치 없이 바로 실행하면 되고 도구선택 후 마우스 왼쪽 버튼은 "액션", 오른쪽 버튼은 "메뉴"임을 인지하시고 즐기시면 됩니다.

invalid-file

프로그램 다운받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DeskTop Games - X-mas Version

 DeskTop Games의 크리스마스 버젼입니다. Original 버젼에 비교해서 도구들이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것으로 변경되었네요.

실행방법은 Original 버젼과 동일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4.Nike Kicker

 이번에 우연찮게 발견한 프로그램으로 NIKE에서 홍보용으로 배포한 프로그램인 듯.
낮익은 얼굴의 축구선수가 차버린 공들이 바탕화면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버리네요.

별도 설치 없이 바로 실행하면 되고 화면 아래 메뉴에서 원하는 동장을 마우스로 선택하신 후 즐기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