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livebannermaker.com'은 포토샵 등과 같은 프로그램 없이 쉽고 간단하게 web상에서 배너(banner)를 만들 수 있는 무료 웹서비스입니다.



 web에서 제공하는 총 5단계의 제작과정을 차례로 따라가면 멋진 배너(banner)가 완성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본 사이트에서는 배너의 배경 및 간단한 효과도 제공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livebannermaker.com/

▣ 사용법
1. 홈페이지 방문 후 첫 화면에서 'create banner' 바튼을 클릭합니다.

2. 1단계 :  배너(banner)의 크기를 선택하거나 직접 입력합니다.

3. 2단계 : 배경이미지 선택,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배경외에 사용자가 이미지를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4. 3단계 : text 추가, 배너(banner)에 사용할 문구를 입력합니다. 'add new text'클릭해서 다수의 문구를 입력할 수 있으며 입력된 텍스트에서 회전 및 색상, 폰트, 크기등 조정합니다.

5. 4단계 : 'livebannermaker.com'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효과를 적용합니다.

6. 5단계 : 완성된 배너(banner)를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거나 facebook, twitter 등에 바로 upload 합니다.

7. 완성된 배너(banner)


▣ 관련 동영상 [출처 : 유투브]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