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South Africa 2010'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진행 중인 '2010 FIFA World Cup(이하, 월드컵)'의 시합 결과를 온라인상에서 바로 업데이트시킨 후 이를 시각적으로 보기 쉽게 해주는 프리웨어입니다.


 시합결과를 온라인 상에서 취득하는 거 외에 조별리그의 예상 스코어를 입력하여 승점 및 16강 진출등을 미리 예측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e-link.it/southafrica2010/

▣ 사용법                                                                                                             
1. 'Archivio' - 'Online Update'에서 종료된 시합의 결과 업데이트하면 1st 스테이지 및  2nd스테이지의 결과를 토너먼트표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1о Stage - Groups]


[2о Stage - Table]


2. 화면구성은 탭 전환형으로, [1о Stage - Groups]의 조별리그 결과를 기초로 탭과[2о Stage - Table]에서 토너먼트표 결과를 표시합니다. 또한,[Statistics]탭에서는 경기 결과에 따른 승점 및 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Statistics]


3. 마지막으로 [Schedule]탭에서는 전체 경기 일정을 조별, 나라별 등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경기일정을 한국시간으로 변경 하기 위해선  'Archivio' - 'Set Timezone'에서 'Asia-Seoul'을 선택하기 바랍니다.


▣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에 1:1 로 비기고 아르헨티나가 그리스에 2:0으로 이길경우

승점 4점.. 2위로 16강 진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