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찍은 사진을 Web 앨범으로 공유해주는 - TinyUploads

「TinyUploads」은 jpg, png, gif 의 이미지 파일을 프로그램에 드래그 앤 드롭하는 것만으로 간단한 Web앨범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는 무료프로그램입니다.

쉬운 사용법으로 초보자라도 쉽게 사용가능하며 Twitter, google 에 바로 등록하여 자신의 사진을 공유할 수 있으니 한 번 사용해 보시길.



■  사용법                                                                                                               

1. 본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Adobe Air 가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Adobe Air 를 먼저 설치하세요.

2. 프로그램 실행 후 공유할 이미지파일을 탐색기에서 선택하여 TinyUploads 위에'드래그 앤 드롭' 합니다.

3. 등록된 이미지에는 간단하게 코멘트를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 파일 우측상단의 'x'를 클릭하면 등록한 이미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이미지 등록 및 코멘트 입력이 완료되면 web상에 이미지를 upload하기 전 프로그램 하단에서 몇가지 설정을 해야 합니다.
  - Thumbnail size : Web 상에서 보여질 썸네일 이미지의 크기를 설정.
  - Image Size size : 썸네일 이미지를 클릭하면 보여지는 화상의 크기를 설정.
  - Optimize for Windows : 여기를 체크하면 upload시 이미지의 크기가 변경될때 좀 더 깨끗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지만 속도가 느려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Upload'를 클릭합니다.

5. 'Upload'중...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6. 'Upload'가 완료되면 완성된 Web앨범의 URL이 표시되며 자동으로 해당 페이지를 웹브라우저로 보여줍니다.

7. 완성된 Web 앨범

8. Web 페이지 하단에는 아래와 같이 블로그등에 삽입이 가능한 html code 와 Twitter, google 을 포함한 수십가지의 공유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웹페이지를 알릴 수 있습니다.

9. 본인의 블로그에 등록한 예. (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


10. Twitter에 해당 Web앨범의 URL을 공개한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