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goanimate.com'은 무료 가입만으로 손쉽게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웹서비스입니다. e-mail 등의 간단한 가입절차만으로 누구라도 쉽게 이용가능하며 완성된 작품은 e-mail 전송 및 html code를 copy하여 블로그등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goanimate.com'은 인물, 사물, 말풍선, 배경의 다양한 템플릿을 작업창에 드래그 앤 드롭하여 적당히 배치한 후 해당 템플릿에서 지원 하는 다양한 동작을 선택하는 것으로 간단한 애니매이션이 완성됩니다.

 'goanimate.com' 에 방문하시면 여러분도 애니매이터가 될 수 있답니다.

■ 사용법                                                                                                    

1. 홈페이지 방문 후 우측 상단의 'Sign up'을 클릭 후 간단한 가입절차를 끝내면 바로 log-in 됩니다. 여기서 우측상단의 'Create'를 클릭.
(주의, 첫 방문후 다시 접속을 하기위해서는 인증을 거쳐야 하는데 가입시 입력한 e-mail로 인증 메일이 발송되어 있습니다. 메일 본문의 url 로 방문하시면 인증완료)

2. studio 에서 애니메이션을 만들지, 슬라이더 쇼나 e-messages 만들지를 결정합니다. 본 포스트에서는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보기위해 'Studio'를 클릭



3. 'goanimate.com'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상황을 선택합니다.


4. Create 화면에서 적절한 배경과 인물등레 효과를 주며 애니매이션을 만들어 보시길. 좌츨 템플릿을 우측 작업창에 드래그 앤 드롭한 후 해당 템플릿을 클릭하면 템플릿의 동작 및 크기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이 때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들이거나 배경음악도 삽입할 수 있습니다.


6. 완성된 작품은 'facebook'나 'twitter'등의 다양한 사이트로 공유 가능하며 e-mail 전송이나 html code를 사용하여 다른 곳에 삽입가능합니다.


7. 완성된 간단한 애니메이션

8. 'goanimate.com' 관련 동영상 (YouTube)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