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Google Inc.(미)은 11일 Web 브라우저 "Google Chrome"의 정식판이 되는 v1.0.154.36을 공개했습니다. "Google Chrome"은 올해 9월에 첫 베타판이 공개되후 14회의 업데이트를 거쳐 정식판이 되었습니다.



 "Google Chrome"은 발표 이후 빠른 속도와 멀티 프로세스에 의한 안정적인 작동, 독특한 유저 인터페이스 등이 화제를 모아 세계 곳곳에서 1,0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베타판의 공개 이후 정식판에 이르기까지 플러그인 관련의 안정성과 퍼포먼스가 향상한 것 외외 독자 개발 된JavaScript엔진 “V8”도 개량되어 1.4~1.5배의 속도 향상을 올렸다고 google는 밝혔습니다.

 또, 북마크의 관리 기능을 탑재하거나 프라이버시 관련의 설정을 쉽게 개선하는 등의 사용자에 대한 배려도 진행되었습니다.

 v1.0.154.36 에서 안정성과 퍼포먼스가 일정 수준에 이르렀기 때문에 정식판이 되었지만 향후도 개선은 계속되며 가까운 시일 내에 RSS 대응 및 폼 자동 입력 등의 기능이 추가 예정이며 나아가서 Mac/Linux 의 대응도 준비 중이라 합니다.

구글 크롬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