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생성예술로 불리는 Generative art는 컴퓨터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생성된 예술활동이나 작품을 말합니다. 예술가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미지, 음악, 텍스트 등을 생성할 수 있는데 Generative art는 1960년대에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Generative art는 AI 기술을 사용하여 생성되기 때문에, AI 기술의 발전과 함께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AI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예술가들은 더 복잡하고 정교한 Generative art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AI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Generative art를 생성하고 공유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AI기술을 활용한 Generative art는 예술, 음악, 디자인,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Generative art는 이제 예술가들만의 영역에서 AI의 등장으로 일반인들의 접근성이 보다 쉬워진 관계로 다양하고 새로운 형태의 예술을 창조하고, 자신의 작품을 더 쉽게 공유하고 보급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24년 4월 7일 기준 업데이트한 AI기술을 활용한 Generative art 부문의 유용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Thumbnail  Automatic 1111 웹 기반 Dreambooth Google Colab
Colab은 AUTOMATIC1111 Webui 및 Dreambooth를 채택하고 이 쉽고 간단하고 빠른 Colab을 사용하여 모델을 훈련합니다. 포옹 얼굴 토큰을 한 번만 입력하면 훈련된 모델을 포함하여 GDrive의 모든 파일이 캐시되며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lab에서 직접 사용하려면 교육에 고품질 참조 사진을 사용하세요.
Google Colab 바로가기 참고영상
Thumbnail  Monster Mash 그려진 이미지를 3D 이미지로 변환한 후 애니메이션화
Monster Mash는 캐릭터를 빠르게 스케치하고 3D로 부풀려 즉시 애니메이션화할 수 있는 새로운 스케치 기반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도구입니다. 스케치 평면에서 모든 상호 작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D 조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무료 바로가기 참고영상
Thumbnail  EbSynth 참조 비디오와 참조 이미지를 결합하여 독특한 애니메이션 만들기
EbSynth는 손으로 그린 키프레임 스타일을 소스 비디오로 전송하는 도구입니다. 소프트웨어는 영상의 스타일을 지정하는 동시에 텍스처 일관성, 대비 및 고주파 세부 정보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옵션 마스크를 사용하여 프레임의 어느 부분에 스타일을 적용할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키프레임이 푸티지와 밀접하게 일치해야 하며 관점이 크게 변경된 후에는 새 키프레임을 제공해야 합니다.
무료 바로가기 참고영상
Thumbnail  Photosonic 온라인 AI 이미지 생성기
Photosonic은 최첨단 텍스트-이미지 AI 모델을 사용하여 모든 텍스트 설명에서 사실적이거나 예술적인 이미지를 생성하는 웹 기반 도구입니다.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사용자는 앱을 공유하여 더 많은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로열티나 저작자 표시 요건 없이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파생물을 자유롭게 복제, 표시, 실행, 배포 및 생성할 수 있습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참고영상
Thumbnail  Text-To-Pokemon 프롬프트에 따라 포켓몬 캐릭터 만들기
웹사이트 LambdaL Text to Pokemon은 사용자가 텍스트를 입력하고 텍스트에 사용된 단어를 기반으로 원하는 포켓몬을 생성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포켓몬 유형, 크기, 색상, 포즈 선택 등 사용자가 포켓몬을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자신이 만든 포켓몬을 친구나 가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바로가기 참고영상
Thumbnail  This Person Does Not Exist 무작위로 생성된 사람의 얼굴을 빠르게 생성
이 웹사이트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사람들의 사실적인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해당 이미지는 인공지능을 이용해 생성되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해당페이지를 새로고침 할 때 마다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Clip Interrogator 이미지를 플러그인하면 해당 이미지를 복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기존 이미지와 같은 새 이미지를 생성하는 데 대한 좋은 메시지가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CLIP 질문자가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무료 바로가기 참고영상
Thumbnail  DiffusionBee Mac 사용자를 위한 Stable Diffusion 사용자 인터페이스
DiffusionBee는 사용자가 AI를 사용하여 놀라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무료 AI 아트 생성기입니다. 텍스트-이미지 및 이미지-이미지 변환, 인페인팅 및 아웃페인팅, 업스케일링, 사용자 정의 모델 및 고급 옵션과 같은 최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처리는 로컬에서 수행되며 클라우드로 아무 것도 전송되지 않습니다. DiffusionBee에는 macOS 12.5.1 이상이 필요하며 Apple 실리콘이 탑재된 시스템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Dream Studio 웹 기반의 안정적인 확산 인터페이스
DreamStudio는 Stable Diffusion 이미지 생성 모델을 사용하여 텍스트에서 고품질 이미지를 생성하는 도구입니다. 여기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크레딧을 시험해 볼 수 있으며 "내 계정" 섹션에서 더 많은 크레딧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한 API 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료 바로가기 참고영상
Thumbnail  Hotpot Art Generator 간단한 무료 AI 아트 생성기
상상력을 예술로 바꿔보세요. 텍스트를 이미지로 변환하는 AI를 사용하면 누구나 매력적인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Hotpot이 이를 실현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무료 바로가기 참고영상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