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유용한 앱 5개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기능,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앱들을 발견하고, 일상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줄 최고의 앱들을 찾아보세요.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4년 4월 3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daglo - 녹음만 하면 필기가 툭

  다글로 AI는 음성, 영상, 유튜브 링크의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녹음된 음성을 다시 듣거나, 통화 내용을 확인, 영상 자막 작업, 녹음된 외국어 대화의 문서화에 유용하며, 자동 화자 분리, 키워드 요약, 고도화된 음성 인식, 14개국 언어 지원 등의 기능을 포함합니다. 

 

 다글로는 앱과 PC에서 사용 가능하며, 녹음 내용의 실시간 텍스트 변환, 멀티태스킹, 고급 편집 및 공유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저장소를 통해 파일 용량 걱정 없이 음성과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daglo - 녹음만 하면 필기가 툭 - Google Play 앱

녹음 파일과 영상 파일의 내용을 모두 텍스트로! 강의, 회의, 녹화 영상까지. 다글로(daglo)가 보여드릴게요.

play.google.com

 

2. 그루우: 식물키우기, 식물이름, 물주기, 식물 쇼핑

 모든 가드너를 위한 플랫폼으로, 식물의 이름, 건강 상태, 관리 방법을 사진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용자는 물주기, 가지치기 등 식물 관리 스케줄을 자동으로 받고, 식물 관련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공유하거나 질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식물 정보를 제공하는 식물도감 기능을 통해 햇빛, 반려동물 친화 식물, 실내 식물 추천 등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엑스플랜트, 리피 등의 플랫폼에서 식물을 구매하고 그루우에 등록하여 관리함으로써 식물 키우기를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루우: 식물키우기, 식물이름, 물주기, 식물 쇼핑 - Google Play 앱

식물쇼핑, 꽃, 다육이, 식물 이름 찾기, 플랜테리어 커뮤니티 어플

play.google.com

 

 

3. 자기만의방 (AROOO)

  여성 전용 익명 커뮤니티로, 성과 연애에 관한 전문가가 작성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콘텐츠는 누적 1,000개가 넘습니다. 이 플랫폼은 꼼꼼하게 검증된 웰니스 셀렉트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전 섹슈얼 팁과 섹슈얼 ASMR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이모지를 통해 일상을 기록하며, 월경 주기와 임신 가능성을 자동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연애를 더 잘하고 싶은 사람, 자신의 몸과 여성 맞춤형 성 정보를 더 알고 싶어 하는 사람, 성에 대한 지적 호기심이 많은 사람, 더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원하는 사람, 최고의 아이템을 찾는 사람, 기존의 분홍색 생리 다이어리가 지겨운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자기만의방 (AROOO) - Google Play 앱

여성을 위한 지식과 커뮤니티 공간, 자기만의방 (2022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앱 선정)

play.google.com

 

4. 팔도감 - 4050대가 선택한 산지직송앱

  전국팔도의 제철 먹거리를 직거래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산지에서 당일 수확하여 바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팔도감이 엄선하고 검증한 품질 좋은 제품을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제철 먹거리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국팔도에서 엄선된 상품을 모았고, 매일 업데이트 되는 특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또한, 팔도감은 상품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품질 보장 제도를 운영하며, 단골 고객의 리얼 후기를 통해 상품의 맛과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되어 산지직송 먹거리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팔도감 - 4050대가 선택한 산지직송앱 - Google Play 앱

전 상품 무료배송! 불만족시 100% 환불 해드립니다.

play.google.com

 

 

5. BeautyPlus - 완벽한 리터치 포토샵 편집 어플

 AI 아바타, 페이스 앱, 메이크업 도구, 카툰 필터, 배경 삭제 등 50종 이상의 편집 도구를 갖춘 셀피 카메라 및 사진 편집 앱입니다. 이 앱은 전 세계 8억 명의 사용자에게 완벽한 셀카를 제공하는 놀라운 AI 자동 보정 도구를 포함하여 다양한 필터, 스티커, 특수효과 등으로 셀피를 멋지게 꾸미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BeautyPlus의 AI 기반 도구를 통해 사용자는 AI 인물 사진, AI 향상, AI 펫 인물 사진, AI 배경 삭제, AI 리무버 등을 이용하여 사진을 새로운 차원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또한 다양한 메이크업 도구, 체형 편집 도구, 400종 이상의 필터, 템플릿, 스티커 및 텍스트, 브러시 및 배경, 콜라주 기능 등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손쉽게 독창적인 편집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BeautyPlus - 완벽한 리터치 포토샵 편집 어플 - Google Play 앱

사진 촬영부터 보정까지 한번에 가능한 뷰티 에디터 자연스러운 보정 기능으로 얼굴을 더 밝고 아름답게!모두 감탄하는 여신 프사를 만들어봐요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