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유용한 앱 5개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기능,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앱들을 발견하고, 일상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줄 최고의 앱들을 찾아보세요.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4년 2월 28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위시버킷 - 위시템 저장 & 가격비교

  다양한 웹과 앱에서 발견한 갖고 싶은 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서 관리할 수 있는 유용한 앱입니다. 링크만 복사하면 간단하게 저장할 수 있고, 저장한 아이템이 할인하거나 재입고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제별로 버킷을 만들어 분류할 수 있으며, 드래그 앤 드롭으로 간편하게 버킷에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트렌디한 위시템을 추천 버킷과 랭킹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위시버킷 - 위시템 저장 & 가격비교 - Google Play 앱

위시템 관리, 가격비교, 구매까지 한번에

play.google.com

 

2. 켜자마자 한자, 사자성어, 고전, 교양 (잠금화면학습)

  '켜자마자 한자' 앱은 일상에서 핸드폰을 사용할 때마다 한자를 무의식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앱입니다.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핸드폰을 사용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한자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한자를 학습하면 어휘력이 향상되어 한국어를 더욱 정확하게 구사할 수 있게 되고, 사회생활에서도 자신의 교양과 지식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켜자마자 한자, 사자성어, 고전, 교양 (잠금화면학습) - Google Play 앱

폰 켜자마자, 켤 때마다 한자, 사자성어, 교양을 자동으로 익힐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3. Adobe Scan: PDF 스캐너, OCR

  스마트폰을 이용해 텍스트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디지털 문서로 저장할 수 있는 무료 앱입니다. 이 앱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영수증, 메모, 문서, 사진, 명함 등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스캔하고, 이를 PDF나 JPEG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 스캔한 문서의 텍스트를 잠금 해제하여 편집하거나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Adobe Scan은 카메라 롤에서 스캔한 사진을 수정할 수 있고,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며, 결함, 지우기 얼룩, 마크, 크리즈, 필기를 제거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 Adobe Document Cloud에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액세스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기능을 사용하려면 인앱 구매를 통해 구독해야 합니다.

 

Adobe Scan: PDF 스캐너, OCR - Google Play 앱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스캔 앱을 활용하여, 이동 중 빠르게 문서를 PDF로 스캔하세요.

play.google.com

 

 

4. 한국 속보 : 최신 지역 뉴스 및 속보

  한국의 최신 뉴스 : 최신 지역 뉴스 및 최신 뉴스.
한국에서 가장 빠른 뉴스 앱은 모든 지역 뉴스와 세계 뉴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 속보 : 최신 지역 뉴스 및 속보 - Google Play 앱

가장 빠른 한국 뉴스 앱은 모든 지역 속보와 세계 뉴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5. W 비디오 다운로더 및 플레이어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로, 모든 인터넷 소스에서 비디오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내장된 브라우저를 통해 모든 웹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동영상 형식과 해상도를 지원하며, 다운로드를 일시중지하고 재개할 수 있으며, 백그라운드에서 다운로드하고 여러 파일을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WDownloader를 사용하면 비디오를 미리 보고 원하는 형식과 해상도를 선택한 후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강력한 비디오 플레이어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W 비디오 다운로더 및 플레이어 - Google Play 앱

HD 비디오 플레이어 및 모든 웹사이트에서 비디오 다운로드, 모든 형식 지원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