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USB 메모리 복구"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USB 메모리, SD 카드, CF 카드 등의 이동식 저장 매체에서 실수로 삭제하거나 포맷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도록 돕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분류 시스템관리/복구
사용범위 개인
사용환경 Windows
제작사 복구천사

 

프로그램 소개 및 특징

 USB 메모리 복구란 USB 메모리와 같은 이동식 저장 장치에서 데이터를 잃거나 손상된 경우, 그 데이터를 되찾는 과정을 말합니다. USB 메모리는 휴대성과 용량이 큰 장점이 있지만, 물리적 손상이나 바이러스 감염, 실수로 삭제하거나 포맷하는 등의 원인으로 데이터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지금 소개하는 'USB 메모리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1. USB 메모리뿐만 아니라 SD 카드, CF 카드 등 다른 이동식 저장 장치에서도 데이터 복구가 가능합니다.
  2. 파일 시스템이 FAT, FAT32, exFAT 등의 형식이면 복구가 가능합니다. NTFS나 HFS+와 같은 다른 파일 시스템을 사용한 경우에는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3. 파일 삭제, 포맷, 접근 불가 등의 논리적 장애 증상에 대해 복구가 가능합니다. 물리적 장애 증상에 대해서는 소프트웨어로는 복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스캔 모드에 따라 빠른 스캔과 깊은 스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빠른 스캔은 시간이 적게 걸리지만, 깊은 스캔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더 많은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스캔 결과에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필터 기능을 사용하여 파일 유형이나 날짜별로 분류할 수도 있습니다.
  6. 복구할 파일을 지정한 경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단, 복구 대상 저장 장치에는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주의 사항]
- 스캔 과정에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는 메모리 자체의 물리 장애나 BAD 블록이 발생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로 복구를 시도하는 것으로 상태가 악화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 주십시오.
- Windows 장치 관리자에서 메모리 용량이 정상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USB 메모리 복구 소프트웨어로 복구를 시도할 수 없습니다.
- NTFS 또는 Mac HFS+ 파일시스템으로 되어 있는 메모리 저장 장치를 본 소프트웨어로 복구를 시도할 경우 파일명 등은 복구되지 않고, 확장자 단위로만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 파일 단위 복구는 NTFS, HFS+ 파일시스템을 지원하는 복구천사의 Standard 제품으로 복구를 시도해 주세요. )

 

라이센스

 본 소프트웨어는 홈 사용자에 한해 홈에서 사용하는 경우에 한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회사, 복구업체 등 상업적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USB 메모리 복구 프로그램의 장단점

uTorrent의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토렌트 클라이언트는 많은 사용자들이 선택하는 프로그램이지만, 그 이유와 함께 몇 가지 제한 사항도 있습니다.

장점

1. USB 메모리와 같은 이동식 저장 장치에서 데이터를 잃어버린 경우,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2.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거나 무료 버전으로 기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단점

1. USB 메모리가 인식되지 않거나 용량이 정상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프로그램으로는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 USB 메모리에 물리적 손상이나 BAD 블록이 있는 경우, 프로그램으로 복구를 시도하는 것이 오히려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3. USB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가 중요하거나 기밀인 경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데이터 유출이나 변조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 복구 프로그램의 간단 사용법

아래 사이트를 링크를 참고 하세요

1. 삭제, 포맷 증상 복구방법 안내 [바로가기]

2. BAD 블록이 있는지 체크하는 방법 [바로가기]

 

 

언제 사용하면 좋을까?

USB 메모리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USB 메모리에서 잃어버린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2. USB 메모리에 저장된 중요한 문서나 사진, 동영상 등을 되찾아 손실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USB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관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반응형

usb.zip
14.27MB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