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수많은 앱중에 유용하고 편리한 앱들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12월 26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뤼튼 - 모두를 위한 AI 포털

  대한민국 대표 AI 서비스 '뤼튼' 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AI 채팅부터 이미지 생성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요. 뤼튼에서는 최신 AI와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그려줘"라고 말하면 AI가 진짜 같은 그림을 그려줍니다. 

 

또한, 출시 예정인 나만의 AI부터 플러그인 확장앱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대한민국에서 대표적인 AI 서비스인 뤼튼을 통해 다양한 AI 기술을 경험해보세요!

 

뤼튼 - 모두를 위한 AI 포털 - Google Play 앱

모두를 위한 AI 포털

play.google.com

 

 

2. 치지직 CHZZK - 네이버 게임의 새 이름

 네이버 게임앱이 치지직으로 새로워졌습니다. 이제 라운지, 오리지널 콘텐츠, 그리고 e스포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요. 치지직에서는 다양한 방송을 탐색하고 게임 방송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후원도 할 수 있어요. 

 

 주요 e스포츠 리그의 경기 정보와 영상을 확인하고 즐겨보는 리그의 경기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게임 라운지에 가입하고 네이버 게임과 함께하는 사전예약 및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도 있어요. 게임 트렌드와 최신 뉴스도 확인할 수 있죠. 새로운 네이버 게임앱을 통해 더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치지직 CHZZK - 네이버 게임의 새 이름 - Google Play 앱

지금, 스트리밍이 시작됩니다. 치지직

play.google.com

 

 

3. Spellai - AI Art Maker

  "Spellai"는 텍스트를 AI 예술작품으로 변환해주는 사용자 친화적인 앱입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빠르게 사진을 생성하고, 만화 캐릭터와 아바타 세계를 구현할 수 있어요. 사진을 소셜 미디어나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고, 놀라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AI 예술작품 편집기입니다. Spellai를 통해 창조적인 그림을 만들어보세요!

 

Spellai - AI Art Maker - Google Play 앱

AI 마법을 사용하여 예술 사진을 즉시 생성하고 독특한 아바타를 만들어 보세요!

play.google.com

 

 

4. Learn Coding/Programming: Mimo

  Mimo는 코딩과 프로그래밍을 쉽게 배울 수 있는 앱으로, Python, JavaScript, HTML, SQL 등 다양한 언어와 기술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Mimo의 강의와 연습문제를 통해 커리어를 개발하고 앱 및 웹사이트 개발을 시작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하루에 몇 분만 투자하여 웹 개발, 데이터 과학, 프로그래밍을 습득하고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Mimo는 모바일 코드 에디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코딩을 실행할 수 있고, 커뮤니티와 경쟁하며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TechCrunch와 The New York Times에서도 언급된 만큼 Mimo는 코딩 학습을 쉽고 효과적으로 돕는 플랫폼입니다.

 

Learn Coding/Programming: Mimo - Google Play 앱

Python, JavaScript, HTML, CSS, SQL 등을 코딩하세요

play.google.com

 

5. Stop Motion Studio

 "Stop Motion Studio"는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영화 편집 앱으로, 월레스와 그로밋처럼 멋진 레고 단편을 만들거나 YouTube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프레임 간 차이를 시각적으로 확인하거나 애니메이션 개체 배치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영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편집 기능과 필터, 사운드트랙, 로토스코핑, 그린 스크린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정 가능한 시간 간격 기능을 사용하여 캡처하고, 카메라 설정을 조절하거나 레이어 기반 이미지 편집도 가능합니다. 프로젝트를 저장하고 공유하며 모바일 장치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쉽게 애니메이션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Stop Motion Studio - Google Play 앱

독특한 애니메이션 앱.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많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