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수많은 앱중에 유용하고 편리한 앱들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12월 11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삼쩜삼 - 세금 신고/환급 도우미

  1,600만명의 가입자가 선택한 세금 신고 도움 서비스로,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양도소득세 신고를 지원합니다. 또한 환급금을 찾아주고, 전문 세무사 상담도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세금 절약을 목표로 하며, 모든 소득과 공제 항목을 고려한 간편한 세금 신고를 제공합니다. 기능으로는 세금 팁, 지출 리포트, 연봉 계산, 카드 사용 가이드 등이 있으며, 높은 보안 수준을 유지하며 운영됩니다.

 

삼쩜삼 - 세금 신고/환급 도우미 - Google Play 앱

꼬박꼬박 낸 세금 3.3%, 돌려 받을 건 받아야 하니까

play.google.com

 

2. Threads, an Instagram app

 Instagram의 텍스트 기반 대화 앱인 Threads는 사용자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용자는 관심사에 따라 크리에이터나 다른 사용자를 팔로우하며, 독특한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Threads의 주요 기능으로는 Instagram 계정으로 로그인, 주제별 스레드 생성 및 의견 공유, 토론 참여, 아이디어와 영감의 발견, 중요한 순간 놓치지 않기, 대화 관리 등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앱을 통해 다양한 주제에 대한 대화를 활발히 나눌 수 있습니다.

 

Threads, an Instagram app - Google Play 앱

텍스트로 아이디어와 트렌드를 공유하세요

play.google.com

 

3. 올웨이즈 - 팀구매로 초특가 쇼핑

  올웨이즈는 팀 구매를 통해 초특가 쇼핑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할인가로 상품을 구매하고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됩니다. 믿을 수 있는 친구들과 쉽게 구매와 후기를 공유하며, 팀 구매를 성공시키기 위한 SNS 공유 버튼도 제공됩니다.

 

올웨이즈 - 팀구매로 초특가 쇼핑 - Google Play 앱

생필품, 식료품, 전자제품 어떤 것이든 팀구매로 더 싸게 구매하자! 전 상품 무료배송!

play.google.com

 

 

4. 이모티콘・멋진 생활

  "멋진 생활"과 귀여운 캐릭터들을 가진 무료 이모티콘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톡으로 이모티콘을 무료로 공유하고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는 다양한 귀여운 이모티콘 이미지가 등록되어 있어, 나의 감정을 이모티콘으로 표현하는 것이 간편합니다. 

이 앱은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메신저 앱, SNS, 대화창을 재미있고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멋진 생활 - Google Play 앱

귀여운 이모티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무료입니다.

play.google.com

 

5. ChatOn - 지능적인 AI 챗봇 한글버전

 ChatOn은 최신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챗GPT API 및 GPT-4 기술로 구동되는 AI 챗봇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AI 챗봇은 사람과 상호 작용이 가능하며 놀랍도록 자연스러운 대화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이 앱을 통해 공식 회의용 스피치 작성, 흥미로운 문구 생성, 작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ChatOn - 지능적인 AI 챗봇 한글버전 - Google Play 앱

챗GPT API및 GPT-4로 구동되는 오픈AI기반의 AI 챗봇 한글버전: 인공지능과 사람처럼 대화를 나눠보세요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