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수많은 앱중에 유용하고 편리한 앱들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9월 18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VLLO 블로 - 직관적인 동영상 편집 어플

  초보자와 프로편집자 모두에게 적합한 동영상 편집 앱입니다. 기본적인 컷 분할, 자막 추가, 배경음악 삽입 등의 기능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워터마크가 없습니다. 고급 기능으로는 크로마키, PIP, 모자이크 등이 있으며 4K 해상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음악은 저작권 문제가 없고, 오디오 페이드인/아웃 및 다양한 효과음을 제공합니다. 또한 2,200개 이상의 스티커와 움직이는 텍스트, 다양한 한국어 폰트 지원 등의 다양한 미술적 요소를 제공합니다. 편집 중에는 무제한으로 undo/redo가 가능하며, '내 프로젝트'에 자동 저장됩니다.

 

 

VLLO 블로 - 직관적인 동영상 편집 어플 - Google Play 앱

당신이 찾던 바로 그 영상 편집기 블로! 음악, 자막, 필터, 보정, 모자이크, 크로마키 등 다양한 기능으로 당신의 영상을 편집해보세요.

play.google.com

 

2. 캐시워크 - 적립형 만보기 첫화면

  스마트폰의 만보기 어플로, 걷는 걸음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이 포인트는 전국의 제휴점에서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은 하루 10,000보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시간당 배터리 소모가 적고 필요한 데이터만 사용하여 배터리와 데이터 걱정이 없습니다. 또한, 캐시워치와 캐시인바디 기능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도 아름다운 사진으로 바꿀 수 있어요.

 

캐시워크 - 적립형 만보기 첫화면 - Google Play 앱

걸으면 포인트가 쌓이는 신기한 만보기! 배터리 걱정 없는 친환경 만보기! 데이터 걱정 없는 착한 만보기!

play.google.com

 

3. Revive 사진 애니메이션, 얼굴 필터, 웃긴 비디오

 고급 AI 기술을 활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앱입니다. 사용자는 사진을 업로드하여 다양한 효과와 필터로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앱은 다양한 트렌디한 효과와 미미를 제공하며, 유명인의 모방이나 노래, 춤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앱은 또한 반려동물 애니메이션과 축제 테마의 컨텐츠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효과적인 컨텐츠를 만들거나, 가족과 친구에게 재미있는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유연한 구독 플랜과 특별 할인이 있어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vive 사진 애니메이션, 얼굴 필터, 웃긴 비디오 - Google Play 앱

웃긴 비디오를 만들고, 사진을 움직이게 하여 좋아하는 애니메를 다시 살리세요. 다양한 얼굴 필터를 시도하고 인기를 끌어보세요!

play.google.com

 

4. DeepL 번역

  3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은 텍스트, 음성, 이미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번역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다크 모드, 사전 기능, 대체 번역, 번역 기록 및 저장된 번역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ro 회원은 격식/비격식 언어의 자동 조정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eepL 번역 - Google Play 앱

텍스트 번역기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3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해 보세요

play.google.com

 

5. 맘맘 - 대세육아앱

 다양한 육아 관련 정보와 리소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AI 기반의 '국민템 랭킹' 기능을 통해 육아에 필요한 상품들의 랭킹을 알려주고, '아이와 함께' 섹션에서는 가볼 만한 키즈 친화적인 명소를 지도와 리뷰로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템 공유' 기능을 통해 육아용품에 대한 실제 사용자 리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쇼케이스'에서는 매주 하나의 키즈 브랜드를 특별 혜택과 함께 소개합니다. 마지막으로 '맘맘 꿀팁' 섹션에서는 육아 전문가들의 조언과 육아용품 구매 팁을 제공하여 육아 과정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맘맘 - 대세육아앱 - Google Play 앱

실패없는 국민템 랭킹부터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까지 - 맘맘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