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수많은 앱중에 유용하고 편리한 앱들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7월 24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ChatGPT [출시예정]

  공식 앱인 ChatGPT를 통해 OpenAI의 최신 기능에 액세스하세요. 이 앱은 무료이며, 여러 기기에서 기록을 동기화하고 최신 모델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ChatGPT를 사용하면 즉각적인 답변, 맞춤형 조언, 창의적인 영감, 전문가 의견 및 학습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함께 이 매력적인 앱을 경험해 보세요. 지금 ChatGPT를 다운로드하세요.

 

ChatGPT - Google Play 앱

With ChatGPT, find instant answers, professional input, and creative inspiration

play.google.com

 

 

2. 여자 월드컵™ 앱

  실시간 블로그를 통해 역사적인 여자월드컵™의 하이라이트, 통계 및 모든 활동을 경험하세요.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좋아하는 팀을 팔로우하고, 공식 대진표 챌린지, 일일 판타지 게임 등에 참여하세요. 여자 월드컵™ 원스톱 샵에서는 경기 하이라이트, 팀 팔로잉, 예정된 경기, 라인업, 스코어, 실시간 블로그, 최신 뉴스를 제공합니다. 퀴즈 게임, 일일 판타지, 공식 대진표 챌린지에 참여하고 플레이존에서 친구들과 경쟁해 보세요.

 

여자 월드컵™ 앱 - Google Play 앱

원스탑 샵

play.google.com

 

 

3. Microsoft Math Solver

산술, 대수, 삼각함수, 미적분, 통계와 같은 다양한 주제를 지원하는 고급 AI 기반 수학 계산기입니다. 사용자는 화면에 쓰거나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수학 문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수학 문제를 즉시 인식하고 단계별 설명, 대화형 그래프 및 웹 또는 온라인 동영상 강의의 유사한 문제를 무료로 제공하여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사용자가 관련 수학 개념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Math는 비용과 광고 없이 사용자의 숙제를 돕고 수학 실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이 앱은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기본 연산부터 고급 미적분 및 통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수학 문제를 다룹니다.

 

Microsoft Math Solver - Google Play 앱

수학 문제를 쓰거나 스캔하여 자세한 단계별 설명과 그래프를 확인하세요.

play.google.com

 

 

4. 알고리즘 도감

   다양한 분야의 알고리즘을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있게 설명하는 앱입니다. 정렬, 클러스터링, 검색, 그래프 탐색, 수학, 데이터 압축, 보안, 데이터 구조, 웹 관련 알고리즘 및 재귀를 다룹니다. 이 앱은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자 하는 IT 전문가, 소프트웨어 업계 종사자, 프로그래밍 애호가 및 숙련된 프로그래머에게 적합합니다. 실험을 위한 '평가판 모드'를 제공하며 암호화 및 보안과 관련된 실용적인 알고리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일부 알고리즘은 '모든 알고리즘' 기능을 구매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 도감 - Google Play 앱

보면서 이해하고 실행해서 이해하는 알고리즘 도감. 복잡한 알고리즘의 움직임도 풍무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5. 픽팍 - 초고속으로 저장하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즐겨 찾는 파일을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는 개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앱입니다. 온라인 사진 보기와 동영상 재생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텔레그램 봇이나 시스템 공유를 통해 파일을 픽팩으로 전송하고 나중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10TB의 저장 용량, 파일과 링크를 쉽게 저장할 수 있는 강력한 텔레그램 봇, 빠른 클라우드 전송을 위한 고급 가속 기술, 이미지 및 동영상 미리보기, 파일 정리를 위한 폴더 생성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픽팩은 백업 기술로 파일 보안을 보장합니다. 사용자는 Google, Facebook 계정 또는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픽팍 - 초고속으로 저장하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 Google Play 앱

빠르고 무료 토렌트 다운로드, 10TB 무료 오프라인 다운로드 클라우드.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