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수많은 앱중에 유용하고 편리한 앱들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7월 10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다짐(多Gym) - 헬스장, PT, 필라테스 최저가 앱

  운동은 다짐으로부터 시작하세요! 집 근처 헬스장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이제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디테미네이션에서 멤버십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동네의 피트니스 시설을 한 눈에 비교하고 더 저렴한 멤버십 가격으로 디테미네이션에서 운동하세요.

 

 

다짐(多Gym) - 헬스장, PT, 필라테스 최저가 앱 - Google Play 앱

운동할 땐, 다짐부터! 헬스장, PT, 요가, 필라테스, 크로스핏 등 40개 종목 운동시설 가격비교앱. 시설 2곳 이상 함께 이용 가능!

play.google.com

 

 

2. spacedesk - display monitor

  Android 휴대폰, 태블릿 또는 Chromebook을 Windows PC 및 Surface 태블릿 용 고급 추가 디스플레이로 전환합니다.
Windows 데스크톱 화면 콘텐츠는 Android 장치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Windows 데스크톱 확장 (x10-sion)
-Windows 데스크톱 복제 (화면 미러링 / 복제)

 

spacedesk - display monitor - Google Play 앱

Windows Desktop Extension 또는 Video-Wall 용 디스플레이 모니터로서의 Android 장치

play.google.com

 

3. 태나다: 3D 텍스트 애니메이션, 예쁜 글씨 효과

 TENADA는 300개 이상의 텍스트 애니메이션과 강력한 3D 사진 및 동영상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앱으로, 사용자가 멋진 텍스트 디자인과 합성 아트워크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텍스트 애니메이션 효과, 사용자 지정 가능한 옵션, 사진 및 동영상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TENADA는 디자인 기술을 향상시키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등을 위한 전문가 수준의 시각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앱은 또한 다양한 사전 설정 효과, 무료 글꼴 및 디자인 요소 모음을 제공하여 창작 과정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프로 버전은 광고와 워터마크를 제거하고, 모든 3D 편집 기능과 효과를 잠금 해제하며, 전체 텍스트 아트 컬렉션에 액세스할 수 있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태나다: 3D 텍스트 애니메이션, 예쁜 글씨 효과 - Google Play 앱

사진, 동영상에 특별한 텍스트 모션을 추가하세요

play.google.com

 

 

4. 해커스 그림보카 - 6배 빠르게 외우는 영어단어장

  학습자가 쉽고 빠르게 단어를 기억할 수 있도록 그림을 사용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영어 단어 암기 앱입니다. 
재미있고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과학적인 이미지 연상 기법을 사용하여 더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앱은 또한 실생활 예문을 통해 영어 회화와 발음 학습을 지원합니다. 
주제별, 수준별로 정리된 필수 단어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필요한 어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단어 목록, 효율적인 복습 및 진도 추적 기능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으로 학습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해커스 그림보카 - 6배 빠르게 외우는 영어단어장 - Google Play 앱

눈으로 보기만 해도 외워진다!눈으로 보면, 단어 뜻이 머릿속에서 그려지는 해커스 그림보카!

play.google.com

 

 

5. 프립 - 취미,여행,모임 바로 예약

 다양하고 즐거운 취미, 액티비티, 원데이 클래스, 여행 체험을 쉽게 찾고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독특한 데이트 코스, 재미있는 취미, 야외 활동, 당일치기 여행, 해외 여행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찾고 계신다면 프립에서 모두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검색 및 필터링 옵션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탐색하고, 예약을 관리하고, 다른 사용자의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프립 - 취미,여행,모임 바로 예약 - Google Play 앱

세상의 모든 취미, 여행의 시작, 프립!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