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수많은 앱중에 유용하고 편리한 앱들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6월 26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시티즌코난 - 피싱아이즈 폴리스, 보이스피싱, 스미싱

   사기 행위에 사용되는 보이스피싱 앱을 탐지하고 예방하기 위해 개발된 악성 앱 즉석 탐지기입니다. 이전 앱인 피싱아이즈 폴리스와 유사합니다.
통화 가로채기 앱, 금융기관 사칭 앱, 공공기관 사칭 앱(경찰/검찰 등), 의료 사칭 앱, 택배/쇼핑 사칭 앱, 악성 바디캠 앱 등 보이스피싱에 사용되는 다양한 악성 앱을 실시간으로 탐지합니다. 악성 파일(.apk/.zip)이 디바이스에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탐지 및 제거합니다.

 

시티즌코난 - 피싱아이즈 폴리스, 보이스피싱, 스미싱 - Google Play 앱

시티즌코난 - 일선 경찰관을 위한 보이스피싱 악성 앱 순간 탐지기(구 피싱아이즈 폴리스)로서 피싱아이즈와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play.google.com

 

 

2. Wallpaper Center - Live, 4K HD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정교하고 개인화된 배경화면을 제공합니다. 애니메이션, 자연, 풍경, 동물, 우주, 미니멀리즘, 사진 및 추상 미술과 같은 다양한 테마에서 배경 화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카테고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관심사에 따라 매일 추천을 제공하고, 쉽게 탐색하고 원하는 배경 화면을 찾을 수 있도록 명확한 분류를 보장하며, 4K HD로 제공되는 모든 정적 및 동적 배경 화면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보장하고, 인기 주제, 축제 및 패션 트렌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배경 화면을 정기적으로 추가하여 신선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Wallpaper Center - Live, 4K HD - Google Play 앱

Wallpaper Center는 기기 화면을 생생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배경화면 앱입니다.

play.google.com

 

3. Google Arts & Culture

 Google 아트 앤 컬처를 사용하면 아트 전송, 아트 셀카, 가상현실 투어 등의 기능을 통해 유명한 예술 작품부터 역사적 인물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문화유산 컬렉션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2,000개 이상의 기관에서 전 세계의 예술, 역사, 다양한 문화 체험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Google Arts & Culture - Google Play 앱

모든 문화 애호가에게 전하는 세계 이곳저곳의 스토리

play.google.com

 

 

4. Adobe Creative Cloud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로 파일을 관리하고, 간단한 편집 작업을 수행하고, 튜토리얼에 액세스하고, 앱을 탐색하면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작업할 수 있으며, 간편한 배경 제거, 자동 톤, 자동 자르기 등의 기능을 통해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PDF, XD 프로토타입, Lightroom 사진, Photoshop, Illustrator 및 InDesign 에셋과 같은 파일에 액세스하고 2GB의 무료 저장 공간, 공동 작업 옵션, 주석 및 마크업의 원활한 동기화 기능을 통해 손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Adobe Creative Cloud - Google Play 앱

Creative Cloud와 함께 하세요. 파일을 관리하고, 튜토리얼을 살펴보고,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5. Picsart 애니메이터: GIF & 비디오

 Picsart Animator는 애니메이션 스티커, 그리기 도구, 프레임 조작, 애니메이션 셀카 제작 및 소셜 미디어에 애니메이션 공유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사용하기 쉬운 애니메이션 및 만화 제작 앱입니다.

 

Picsart 애니메이터: GIF & 비디오 - Google Play 앱

스티커와 프레임마다 그리기 가능한 그리기 도구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보세요!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