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SongR은 인공지능(AI)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가사를 생성하고 장르별 보컬과 반주를 추가하여 고유한 노래를 만드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음악을 창작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도구로 음악 제작에 대한 기술이 없어도 고유한 노래를 만들 수 있으니 음악을 창작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도구입니다.

 

 아직은 초기 버전이라 생성되는 음악의 완성도는 만족스럽지는 못합니다만  AI를 이용한 생성형 이미지 제작도구가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음악제작 도구가 등장한 부분은 주목할 만 합니다.

 

오늘은 인공지능(AI)을 사용한 가사와 보컬이 추가된 음악을 만드는 SongR 에 대해 소개합니다.

 

1. SongR 특징

 - 음악 제작에 대한 기술이 없어도 고유한 노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장르와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보컬과 반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정의 노래를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은 따로 없지만 웹브라우저에서 동일한 기능 사용가능

 - 현재까지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가능

 

2. 간단사용법

  2-1. 홈페이지 접속후 음악을 만들 장르박스에서 원하는 작업을 선택합니다.

   - 프롬프트 창에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가사를 만들어 줍니다.

   - I have my own lyrics.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직접 만든 가사로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2-2. 아래 그림과 같이 '화창한 날에 캠핑을 가고 싶다'라는 키워드로 자동생된 가사가 보입니다.
    필요에 따라 가사를 수정하거나 '다시 시도'를 클릭해 새 가사를 생성합니다.
    가사가 만족스러우면 '렌더링'을 클릭합니다.

 

  2-3.  노래 가사 동영상이 로드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완료되면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노래를 비디오/오디오 파일로 저장하거나 "공유"를 클릭하여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노래를 게시합니다. 아래는 위의 과정으로 만들어진 음악 예시입니다.

 

 

  2-4. I have my own lyrics.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직접 만든 가사로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바로가기

 

Create custom songs with just 3 clicks!

 

app.songr.ai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