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5월 30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발로소득 – 전국민 일상지원금으로 돈벌기

걷기만 해도 돈을 버는 만보기 기능, 챌린지 참여하고 소득 받기, 꽝없는 100% 당첨 봉투, 인기 상품 구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앱테크 & 부업 플랫폼입니다. 신규 가입 이벤트로 미라클모닝하고 5,000c 받고 커피 쿠폰, 치킨 쿠폰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앱테크 유튜버도 추천한 돈버는 리워드앱인 좋은습관으로 편하게 앱테크하고 쉽게 재테크 부업을 시작해보세요!

 

발로소득 – 전국민 일상지원금으로 돈벌기 - Google Play 앱

매주 일상지원금 100% 지급! 습관으로 돈 버는 리워드 앱

play.google.com

 

2. 텍스토리 - 문자, 통화, 기록을 하나의 스토리로

  텍스토리를 이용하면 다양한 소통과 기록을 하나의 타임라인으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마트폰-PC동기화: PC에서 문자 전송이 간편해집니다.
- 연락처 태그 기능: 단체 문자와 예약 문자를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 스토리 기능: 연락처별로 문자, 통화, 기록 소통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자동 통화 녹음: 대화를 잊지 않게 도와줍니다.
- 콜 팝업: 연락처 정보, 문자, 통화내역, 기록을 보며 통화할 수 있습니다.
- 자동문자응답 콜백 서비스: 편리한 문의 응답 처리를 제공합니다.
- 일정관리: 일정을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텍스토리 - 문자, 통화, 기록을 하나의 스토리로 - Google Play 앱

텍스토리는 모든 소통과 기록을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하며, 연락처와 모든 이력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서비스입니다.

play.google.com

 

 

3. 리딩앤

영국의 베스트셀러 Oxford Reading Tree (ORT)와 Collins Big Cat 시리즈를 포함한 디지털 도서관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앱은 5단계의 멀티디멘션 리딩, 최대 4대의 기기 동시 사용, 오프라인 사용, 그리고 다양한 학습 기능이 제공됩니다. 영국과 미국 발음, 오디오 스피드 조절, 녹음 기능 등 다양한 학습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딩앤 - Google Play 앱

영국 대표 출판사 옥스포드와 콜린스의 명품 리더스를 디지털로 구독! READING &

play.google.com

 

4. 집꾸미기 - 참 쉬운 인테리어의 모든 것

 집꾸미기는 누구나 쉽게 집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앱으로, 할인 상품과 스타일리스트의 꿀팁을 제공합니다. 앱에서는 매일 최저가 상품과 주말 할인 정보, 가전/가구/소품/생활용품 등 집 꾸미기에 필요한 제품을 제공하며, 100만 YouTube 구독자의 인기 홈스타일링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주거 유형에서 얻은 꿀팁으로 셀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집꾸미기 - 참 쉬운 인테리어의 모든 것 - Google Play 앱

인테리어 팁, 정보부터 최저가 쇼핑까지

play.google.com

 

 

5. Facehub:Ai video얼굴 편집기

 페이스 스왑 앱인 Facehub은 사용자의 얼굴을 쉽게 모핑하여 다양한 비디오와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인기있는 어플입니다. AI 기술을 활용해 현실적인 방식으로 셀카를 동영상에 합성하며, 영화나 드라마 장면 속 인물이나 유명인 등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성별 변환, 얼굴 교체 및 합성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앱으로 재미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만든 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Facehub은 포토 애니메이터 기능과 함께 AI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효과와 옵션을 제공하는 강력한 앱입니다.

 

Facehub:Ai video얼굴 편집기 - Google Play 앱

갤러리에서 동영상을 선택,어떤 사진이든 재밌는 딥페이크 동영상으로 생성하세요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