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많은 분야에서 이제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프레젠테이션자료의 제작은 종종 시간이 많이 걸리고, 스킬과 창의성이 요구되는 과정이며, 때때로는 제작과정에 있어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는데요.

최근 챗GPT 의 인기에 힘입어  AI기반의 생산성 향상 도구가 다양한 분야에 걸쳐 많이 등장합니다. 오늘 소개할 서비스는 바로 이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생성하는 AI도구입니다.

SlidesAI.io는 AI 기반 도구로써, 사용자의 아이디어를 강력하고 매력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으로 전환합니다. 이 도구는 뛰어난 디자인 감각과 맞춤형 템플릿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게 돕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누구나 프레젠테이션 제작에 있어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목차

 

1. SlidesAI.io 특징

SlidesAI.io는 AI 기반 도구로 몇 분 만에 전문적이고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행사에 완벽한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슬라이드로 모든 텍스트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SlidesAI.io는 일반, 교육, 판매, 컨퍼런스 등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유형을 제공하며, 총 슬라이드 수를 선택하고 AI 기반 도구가 모든 작업을 처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SlidesAI.io는 프레젠테이션 생성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가장 중요한 것, 즉 훌륭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최고의 시간 절약 도구입니다. 또한 당사의 앱은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고 기술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SlidesAI.io 간단 사용법

1. SlidesAI.io 에 방문하여 간단한 무료가입 절차를 마친 후 그림과 같이 Install SlidesAI... 를 클릭합니다. ▼

 

 

2. 그림과 같이 SlidesAI.io 구글그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합니다. ▼

 

 

3. 구글 슬라이더에 접속하면  확장프로그램에 SlidesAI.io 가 탑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enerate Slides 는 슬라이더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도구이며, Magic Write는 이미 만들어진 슬라이더를 AI를 활용하여 수정을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

 

 

4. Generate Slides 를 선택하면 그림과 같이 슬라이더에 반영할 내용과 PT형태, 슬라이더 페이지 수를 지정하는 창이 나옵니다. 입력을 완료한 후 Create Slides를 클릭합니다. ▼

 

 

5.  약간의 시간이 흐른 후  그림과 같이 사용자가 입력한 내용에 부합하는 프레젠테이션 자료가 만들어 집니다. ▼

구글 슬라이더를 통해 만들어진 자료는 PPTX로 내보내기가 가능하니 파워포인트용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6. Magic Write에서는 이미 만들어진 슬라이더에서 수정할 개체를 선택하고 다른 개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때 변경할 개체는 AI답게 프레젠테이션 내용과 관계가 있는 것들을 보여줍니다. ▼

 

 

3. SlidesAI.io 의 이점

  위와 같이 SlidesAI.io를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슬라이드 생성에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세요: 당사의 도구는 슬라이드 생성의 지루한 작업을 처리하므로 훌륭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전문적이고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드세요: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유형과 사용자 지정 가능한 색상 프리셋을 통해 프레젠테이션이 눈에 띄고 청중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 사용하기 쉽습니다: 당사 앱을 사용하려면 기술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텍스트를 입력하고 도구가 나머지 작업을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둡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기 때문에 슬라이드를 생성하기 위해 최소한의 권한만 요청합니다.

 

 

4. SlidesAI.io 의 가격 정책

 무료정책은 월 3개의 PT 자료만 생성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