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프레젠테이션을 포함하여 문서나 웹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적합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부터 콘텐츠를 정리하는 것까지 제작을 하는데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온라인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이러한 프레젠테이션 제작에 대한 접근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습니다.

 AI 기반 프레젠테이션 제작 플렛폼은 제작 과정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에서는 사용자가 콘텐츠를 입력하면 AI 알고리즘이 자동으로 프레젠테이션나 문서를 생성합니다. 플랫폼은 올바른 디자인 선택부터 콘텐츠 배열까지 모든 것을 처리하여 사용자에게 완벽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앞서 언급한 AI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아이디어 프레젠테이션 매체. 형식과 디자인 작업 없이도 아름답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웹서비스 gamma.app 를 소개합니다.

 Gamma를 사용하면 구조, 내용 및 시각적 요소를 자동화하여 몇 분 만에 아름다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으므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Gamma는 이미지, 비디오 및 대화형 앱을 혼합하여 아이디어를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보여줄 수 있으므로 아이디어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Gamma 카드는 무한히 조정 가능하며, 나레이션 또는 녹음으로 창의적인 작업을 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프레젠테이션을 꾸밀 수 있습니다.

 현재는 별도 비용이 청구되지 않고 가입시 제공하는 크레딧을 차감하는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며, Gamma 를 다른 이에게 추천하면 추가 크레딧을 확보하는 형태의 무료서비스이지만 조만간 유료화 될 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간단 사용법

1. 본문 아래 제공하는 링크를 방문한 후 간단한 가입절차를 마칩니다. (구글 계정이 있으면 바로 사용가능)

    첫화면에서 New with AI를 클릭하면 보이는 2개 메뉴중에 하나를 선택합니다.

    - Guided : 작성할 문서의 주제만 입력하면 gamma.app 에서 모든 과정을 진행합니다.

    - Text to deck : 사용자가 문서 작성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수 있습니다.

 

2.  Guided 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작성한 '문서종류 선정 - 주제 입력 - 아웃라인 확인 및 생성시작'의 순으로 진행합니다.

 

3. 그 다음 문서에 적용할 테마를 선정합니다. 

 

4. 잠시 기다리면 그림과 같이 프레젠테이션이 생성됩니다.

 

5. 생성된 문서 샘플을 업로드 하였으니 참고하세요.

Overview-of-Global-EV-Market-Growth_compressed.pdf
0.26MB

 

6. Text to deck 로 진입하면 아래와 같이 사용자가 생성할 문서에 대하 가이드를 어느 정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과정은 위와 동일합니다.

 

7. 그림과 같이 gamma.app에서는 웹페이지 생성도 가능합니다.

 

 gamma.app 바로가기

 

Gamma App

A new medium for presenting ideas, powered by AI. Create beautiful, engaging content with none of the formatting and design work.

gamma.app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