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AI 기술의 발전으로 사진의 세계가 혁신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텍스트만 Midjourney, BING 이미지 생성기와 같이 텍스트만 입력하면 내용에 맞는 고퀄이 사진을 자동을 생성해주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AI 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앱이 등장하고 있는데 화면을 몇 번만 터치하면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것이조.


오늘은 창의력을 발휘하고 사진 편집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드로이드용 AI 사진 편집 앱 5가지를 소개합니다. 

소개하는 애들에는  AI 기반 자동 향상 기능부터 숙련된 사용자를 위한 고급 편집 옵션까지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본 포스팅을 열람하면 구글 플레이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목차

 

1. Pixelcut AI Photo Editor

 1,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강력한 사진 편집기 및 그래픽 디자인 앱입니다. AI를 사용하여 손쉽게 멋진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배경 제거, 물체 제거를 위한 매직 지우개, 제품 사진 촬영을 위한 AI 사진 촬영, 프로필 사진을 위한 AI 아바타, AI 기반 카피라이팅, AI 아트 생성, 동영상 제작을 위한 릴 메이커, 콜라주, 흰색 및 컬러 배경, 쇼핑용 템플릿, 그림자 제어, 텍스트 스타일 및 방대한 커뮤니티 중심 템플릿 데이터베이스 등이 있습니다. 

Pixelcut은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 게시물과 스토리를 생성하여 Instagram, Poshmark, Shopify와 같은 플랫폼에서 온라인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ixelcut AI Photo Editor - Google Play 앱

배경 제거, 매직 지우개, 사진 향상, 스토리 템플릿, 콜라주 메이커

play.google.com

 

 

2. Anime AI

사진과 텍스트를 맞춤형 아트웍으로 변환하여 매력적인 2D AI 아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애니메이션, 반 고흐, 모네 등 다양한 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2D 아바타 생성 기능도 제공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셀카를 닌자, 해적, 인어와 같은 독특한 캐릭터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무한한 필터 옵션과 재미있는 인물 사진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창의력을 발휘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 및 가족과 작품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Anime AI - Google Play 앱

애니메이션 AI 그리기, 그래서 당신은 그리기를 멈출 수 없습니다!

play.google.com

 

 

3. Perfect Me - 셀카용 얼굴 및 바디 편집기

사진과 동영상에서 얼굴과 신체의 특징을 무료로 편집할 수 있는 다용도 AI 사진 및 동영상 편집기입니다. 여기에는 몸매 보정, 얼굴 미용, 메이크업 효과, 동영상 편집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날씬한 몸매, 긴 다리, 탄탄한 복근, 사실적인 문신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얼굴 다듬기, 피부 톤 보정, 메이크업 적용 및 머리 색깔 변경 기능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필터, 사전 설정 및 스티커로 사진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배경, 흐림 및 이미지 자르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누구나 사진을 편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카메라로 인해 왜곡된 아름다움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Perfect Me - 셀카용 얼굴 및 바디 편집기 - Google Play 앱

얼굴을 수정합니다. 체형 교정 및 화장 보정, 수정 및 완벽한 피겨 라인, 슬림 한 바디 그리고 긴 다리, 마른 얼굴, 셀카 사진 편집기

play.google.com

 

 

4. Apowersoft 배경삭제 툴-사진 오려내기

배경을 쉽게 제거하고, 사진을 자르고, 사진 배경을 변경할 수 있는 고급 도구입니다. 스마트 배경 지우개를 사용하면 몇 초 만에 배경을 제거하고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사람, 제품, 동물, 텍스트 등 다양한 개체에 대한 자동 및 수동 배경 제거를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원활한 사진 배경 편집 기술, 투명 또는 흰색 배경 간의 빠른 전환, 대부분의 이미지 형식과의 호환성, 사용자 정의 가능한 배경 옵션 등이 있습니다.

 이 다목적 도구는 소셜 미디어 이미지, 스티커, 카드, YouTube 썸네일 및 제품 사진 및 마케팅 자료와 같은 비즈니스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Apowersoft 배경삭제 툴-사진 오려내기 - Google Play 앱

투명 배경✅지우개✅background eraser✅ white background✅png 만들기✅자르기✅크롭

play.google.com

 

 

5. AI 확대기: 사진 및 애니메이션용 & 애니메이션 줌

AI 기술을 사용하여 사진, 애니메이션 사진 및 이미지를 화질 저하 없이 업스케일링하는 고급 앱입니다. 사용자는 이미지를 200%, 400%, 심지어 800%까지 확대하여 최대 16k 해상도의 초고화질 배경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또한 화질과 선명도를 개선하기 위해 AI 선명화, 이미지 향상, 디블러링, 색상 최적화, 노이즈 감소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앱은 사용자 친화적이며 사진을 업로드하면 모든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무제한 액세스 및 광고 제거를 포함한 추가 기능에 대한 구독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여 24시간마다 업로드 및 확대된 모든 사진을 삭제합니다.

 

AI 확대기: 사진 및 애니메이션용 & 애니메이션 줌 - Google Play 앱

waifu2x에 대한 최고의 대안,화질 향상,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