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다양한 작업에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를 모아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PDF 편집부터 파일 변환, 사진편집 까지, 지금 바로 북마크에 추가할 만한 유용한 웹사이트 15가지를 소개합니다.

목차

 

1. TEMP MAIL (https://temp-mail.org/ko/)

Temp-mail.org는 임시 이메일 주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웹사이트 가입, 확인 이메일 수신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이메일 주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가 걱정되거나 기본 이메일 계정에서 원치 않는 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은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2021.12.21 - [추천 사이트] - 간편하고 안전한 일회용 이메일 TEMP MAIL

 

2. Trello (https://trello.com/)

Trello는 작업 및 프로젝트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작업을 할당하고, 팀원과 협업할 수 있습니다.

 

3. pixlr (https://pixlr.com/)

Pixlr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온라인 사진 편집기입니다. 다양한 도구와 필터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개선하고 멋진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20.08.18 - [추천 프리웨어/이미지편집,뷰어] - 온라인 포토샵은 Pixlr (픽슬러) 가 최고

 

4. Remove.bg (https://www.remove.bg/)

Remove.bg는 이미지에서 배경을 제거할 수 있는 AI 기반 도구입니다. 투명한 이미지를 만들거나 제품 사진을 편집하는 데 적합합니다.

2019.03.04 - [추천 사이트] - 초간단 사진 배경 없애기, 투명 배경 만드는 방법 Remove.bg

 

5. GIPHY (https://giphy.com/)

GIPHY는 방대한 애니메이션 GIF 및 스티커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검색 및 공유 기능을 통해 어떤 경우에도 완벽한 GIF를 찾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2020.02.04 - [추천 사이트] - GIF 만들기를 인터넷에서 한번에!

 

6. Tinkercad (https://www.tinkercad.com/)

Tinkercad는 초보자에게 완벽한 무료 온라인 3D 디자인 및 모델링 도구입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사용하기 쉬운 도구를 사용하여 3D 인쇄, 게임 디자인 등을 위한 3D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7. Unroll.Me (https://unroll.me/)

Unroll.Me는 이메일 구독 관리를 도와주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수신 거부하고 원하는 이메일을 일일 요약 하나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8. id photo for you (https://www.idphoto4you.com/)

 IDPhoto4You는 여권 사진과 신분증 사진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사진 도구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사진을 쉽게 업로드하고 대부분의 국가 요건을 충족하는 여러 장의 여권용 사진으로 인쇄 가능한 사진 시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IDPhoto4You를 사용하려면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국가와 신분증 유형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웹 사이트에서 크기, 배경색, 머리 위치 등 해당 신분증 유형과 국가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사진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여권 사진을 여러 장 인쇄할 수 있는 시트를 다운로드하여 집에서 인쇄하거나 사진 인쇄 서비스로 보낼 수 있습니다.

2016.07.12 - [추천 사이트] - 여권사진 인터넷에서 쉽게 만들기

 

9. Duolingo (https://www.duolingo.com/)

Duolingo는 30개 이상의 언어로 게임화된 무료 수업을 제공하는 언어 학습 앱입니다. 대화식 수업과 맞춤형 학습 경험을 통해 자신의 속도에 맞춰 새로운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10. Notion (https://www.notion.so/)

Notion은 업무와 개인 생활을 한 곳에서 정리할 수 있는 올인원 워크스페이스입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페이지와 템플릿을 사용하여 할 일 목록, 프로젝트 관리 도구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11. Cleanup.picture (https://cleanup.pictures/)

Cleanup.pictures는 사진에서 원치 않는 물체나 배경을 제거할 수 있는 온라인 이미지 편집 도구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이 도구는 산만하거나 원치 않는 요소를 제거하여 사진의 품질을 개선하는 데 유용하며,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에 사용할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08.26 - [추천 사이트] - 인공지능으로 사진 속 일부를 쉽게 지우는 방법 Cleanup.picture

Cleanup.picture

 

12. Wepplication (https://wepplication.github.io/tools/)

Wepplication는 웹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위한 온라인 도구 모음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웹사이트의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하는 데 유용할 수 있으며 색상, 타이포그래피, 레이아웃 등 다양한 영역을 다룹니다.

 

Wepplication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구에는 색상 팔레트 생성기, CSS 그라데이션 편집기, 반응형 디자인 테스터, 글꼴 페어링 도구 등이 있습니다. 각 도구는 깔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으며, 필요에 따라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2016.12.01 - [추천 사이트] - 유용한 무료 온라인 도구 모음 사이트

 

13. siggraph2016_colorization (https://colorize.dev.kaisou.misosi.ru/)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흑백 이미지에 컬러를 입히는 웹서비스입니다.

와세다 대학 이공 학술원의 연구 그룹이 발표 한 '딥 네트워크를 이용한 전역 특징과 국소 특징 학습 색상 지정' 방법을 Web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임의의 흑백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컬러를 입힐 수있습니다.

동시에 업로드 할 사진의 크기는 최대 8MB로 제한되며, 사이즈가 큰 사진은 800 픽셀(긴축기준)로 축소됩니다.

2016.09.06 - [추천 사이트] - 원클릭이면 흑백을 컬러로, 이게 가능해?

 

14. SmallPDF (https://smallpdf.com/)

이 웹사이트에서는 PDF 파일을 편집, 압축 및 변환할 수 있습니다. SmallPDF를 사용하면 PDF를 병합, 분할 및 회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Word, Excel 또는 PowerPoint와 같은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15.playgroundai (https://playgroundai.com)

PlaygroundAI는 인공지능(AI)을 실험하고 배울 수 있는 간단하고 접근하기 쉬운 방법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특별한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없이도 머신러닝 모델을 생성, 훈련, 배포할 수 있는 웹 기반 대화형 개발 환경(IDE)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AI에 대한 전문 지식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는 미리 구축된 모델 중에서 선택하거나 직접 모델을 만든 다음 이미지 및 텍스트 데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델을 학습시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