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1월 9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이모티콘・마네키네코

「마네키네코」를 비롯한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는 무료 이모티콘 앱입니다.
앱에서 톡으로 이모티콘을 공유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따로 등록할 필요가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귀여운 이모티콘 이미지가 다수 등록되어 있어요. 쉽고 간단하게 이모티콘을 보내는 것처럼 나의 감정 표현을 이모티콘으로 바로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모티콘을 인식하는 앱이 아니라서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고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메신저 앱이나 SNS, 대화창을 개성 있고 예쁘게 꾸며보세요.

 

이모티콘・마네키네코 - Google Play 앱

귀여운 이모티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무료입니다.

play.google.com

 



2. 말해보카 - 영단어, 리스닝, 스피킹, 영어회화 필수앱

영어 공부가 재밌어졌다! 영어 단어 보기만 해도 지루했는데, 왜 그랬더라?
예전의 날 기억 못할 만큼 말해보카로 재밌게 영어 하니까!

빨려들듯 재밌는 영단어 퀴즈,절대 안 까먹는 복습 시스템, 리스닝,스피킹까지 동시 학습

 

말해보카 - 영단어, 리스닝, 스피킹, 영어회화 필수앱 - Google Play 앱

맙소사, 영어가 재밌어졌다! 알쏭달쏭 영단어 뜻 바로알고 기가 막힌 타이밍에 자동 복습까지. 1달, 1년 뒤 내가 궁금해지는 말해보카 영어

play.google.com

 



3. 1.1.1.1 + WARP: Safer Internet

1.1.1.1 w / WARP을 사용하면 인터넷을보다 비공개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하는 일에 대해 아무도 스누핑 할 수 없어야합니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1.1.1.1을 만들었습니다.

- 1.1.1.1 with WARP은 전화기와 인터넷 간의 연결을 최신의 최적화 된 프로토콜로 대체합니다.
- WARP 포함 1.1.1.1은 휴대 전화를 떠나는 더 많은 트래픽을 암호화하여 누군가가 스누핑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우리는 프라이버시가 옳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데이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 WARP 포함 1.1.1.1은 멀웨어, 피싱, 암호화 마이닝 및 기타 보안 위협과 같은 보안 위협으로부터 휴대 전화를 보호합니다. 앱 내부의 DNS 설정에서 1.1.1.1 for Families 옵션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십시오.
-인터넷을보다 안전하게 보호 할 수있는 원터치 설정. 오늘 설치하고 더 많은 개인 인터넷을 얻으십시오. 간단합니다

 

1.1.1.1 + WARP: Safer Internet - Google Play 앱

더 개인 인터넷

play.google.com

 


4. Auto Clicker - Automatic tap

Auto Clicker는 지정한 간격으로 어느 위치에서나 반복적으로 도청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uto Clicker에는 루트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로팅 제어판을 사용하여 자동 탭을 시작 / 중지하십시오.클릭 게임에 적합합니다.

- 사용하기 쉬운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 여러 클릭 포인트, 여러 번 스 와이프 지원
- 특정 시간 동안 글로벌 타이머를 실행하십시오.
- 가져 오기 / 내보내기 자동 스크립트 가능

 

Auto Clicker - Automatic tap - Google Play 앱

자동 리모콘에 대한 도구입니다. 반복 탭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play.google.com

 


5. 번핏 - 운동 일지 끝판왕

365일 24시간 밤낮없이 개방된, 매일 쏟아지는 다양한 혜택과 춤과 노래 등 수많은 볼거리까지, 모든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면적으로 환산하면 축구장 수십 개에 달하는 초대형 전국민 라이브 大 장터!

번핏은 근력 운동에서부터 홈트레이닝까지 운동을 좋아하고 더 성장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서비스 입니다.

번핏을 통해 간편하게 운동을 계획하고 직관적으로 운동을 기록해서 향상된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근력 강화, 건강 유지, 다이어트 등 본인의 목표에 따라 번핏과 함께 성장을 기록하세요!

- 일별/주별/월별 운동 관리
- 나에게 맞는 목표 설정 및 운동 계획
- 그래프로 한눈에 알아보는 1RM
- 앱내 홈트레이닝 영상
- 자주보는 홈트레이닝 영상 보관함 저장
- 홈트레이닝 영상 시청 후 캘린더 자동 기록
- 나만의 운동 루틴 복사/붙여넣기
- 앱내 인터벌/휴식 타이머
- 운동 후 감정 기록 및 메모
- 운동 기록 이미지 저장 및 공유
- 모든 데이터 백업
- 광고 없음

 

번핏 - 운동 일지 끝판왕 - Google Play 앱

근력운동 & 홈트레이닝을 기록하며 운동하세요. 기록이 몸을 만든다. 번핏!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