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2년 12월 23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사진편집어플 - 사진 편집 & 누끼따기

인공 지능 도구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사진을 자르고, 배경을 지우고, 고화질 투명 PNG 사진을 만드는 사용하기 쉬운 배경 지우개 사진 편집 앱입니다. 게다가 사진을 꾸밀 수 있는 200개 이상의 배경과 텍스트가 있습니다.

배경 지우개를 사진편집어플 사용하면 삶이 더 편해집니다. 고도의 사진 처리 기술이 없어도 한 번만 탭하여 정확한 스탬프를 얻고,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편집어플 - 사진 편집 & 누끼따기 - Google Play 앱

사진을 선택하기만 하면 앱이 자동으로 배경을 제거합니다.

play.google.com

 

2. Habitica: 할일을 게임처럼 바꾸세요.

동기부여와 체계적인 삶을 위해 당신의 인생을 게임처럼 다루세요! Habitica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재미있게 만들어줍니다.

습관, 하루 목표, 할일 목록을 입력한 다음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드세요. 할일을 확인하여 아바타의 레벨을 올리고 갑옷, 애완 동물, 스킬 및 퀘스트와 같은 기능을 잠금 해제하세요! 친구들과 함께 각자의 할일을 함으로써 몬스터와 대항하고, 골드로 장비 등의 보상을 획득하세요. TV쇼를 볼 수 있는 보상과 같은 자신만의 보상도 가능합니다. 소셜과 연계된 재밌는 Habitica는 무엇이든 성취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Habitica: 할일을 게임처럼 바꾸세요. - Google Play 앱

인생을 게임처럼 즐기면서 동기를 부여하고 계획적인 삶을 사세요!

play.google.com

 

3. Pocket Casts - Podcast Player

청취자에 의한 청취자를 위한 앱으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팟캐스트 플랫폼입니다. 당사의 팟캐스트 플레이어는 한 차원 높은 청취, 검색 및 발견 도구를 제공합니다. 손쉬운 검색을 위해 엄선된 팟캐스트 추천으로 다음 집착을 찾고 번거로운 구독 없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즐기세요.

 

Pocket Casts - Podcast Player - Google Play 앱

Pocket Casts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팟 캐스트 플랫폼입니다.

play.google.com

 

4. Shazam: 노래찾기어플

Shazam은 어떤 노래든 순식간에 알아냅니다. 찾기, 아티스트, 가사, 동영상 및 재생 목록 등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하세요. 다운로드 횟수는 10억을 넘어 지금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떤 노래든 순식간에 제목을 찾아냅니다.
노래를 듣고 Apple Music재생 목록에 추가합니다.
들리는 노래에 맞춰 제공되는 가사를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뮤직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Shazam에서 다크 모드를 활성화해 보세요.
Watch OS용 Shazam을 다운로드하세요.

 

Shazam: 노래찾기어플 - Google Play 앱

음악 식별. 아티스트, 가사, 동영상을 무료로 찾아보세요.

play.google.com

 

5. 그립 Grip - 전국민 라이브 大장터

365일 24시간 밤낮없이 개방된, 매일 쏟아지는 다양한 혜택과 춤과 노래 등 수많은 볼거리까지, 모든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면적으로 환산하면 축구장 수십 개에 달하는 초대형 전국민 라이브 大 장터!

 

그립 Grip - 전국민 라이브 大장터 - Google Play 앱

전국 방방곡곡 24시간 오픈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