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불필요한 중복 사진 및 그림 파일이 스마트폰에 무작위로 늘어납니다. 이런 중복파일들을 사용자가 직접 수동으로 찾아서 제거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중복 파일 제거 - 중복 클리너(Duplicate File Remover - Duplicates Cleaner )앱은 스마트폰 메모리의 내부 및 SD 카드의 외부 저장소에있는 모든 미디어 오디오, 이미지 및 비디오 파일, 문서들중에 중복 파일을 찾아내어 제거하는 앱입니다.


스마트폰 저장공간이 부족할때 사용하면 상당히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동일하거나 유사한 사진, 비디오, 오디오, 문서파일울 쉽게 식별하고 클릭 한 번으로 삭제할 수 있으며, 특히 갤러리 클리너에서 중복 사진 및 비디오 찾기 기능으로 지능형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갤러리에서 복제 된 사진이나 유사한 사진을 자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 간단사용법

1. 앱실행 후 중복파일검사 대상 형식(이미지, 비디오, 오디오, 문서 등)을 선택합니다.

2. 스캔하는데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며, 그림과 같이 중복 파일이 검색되고 중복파일 하나만 두고 나머지 파일은 자동 선택이 되어 보여집니다.

3. 선택한 파일 삭제는 화면하단 휴지통 아이콘을 터치하면 완료됩니다.

 

■ 앱다운로드

 

중복 파일 제거 - 중복 클리너 - Google Play 앱

중복 된 이미지, 사진, 비디오, 연락처 또는 모바일 용 데이터 검색 및 삭제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