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2년 9월 5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하우핏 - 운동, 다이어트를 위한 AI 홈트앱

똑같은 운동, 뻔한 홈트레이닝은 이제 그만
필라테스, 타바타, 헬스, 스트레칭, 다이어트 댄스 등 다양한 운동을 색다른 홈트 클래스로!
게임처럼 재미있게, PT 받는 것처럼 꼼꼼하게
 - 2021 올해를 빛낸 앱 1위 -

하우핏 - 운동, 다이어트를 위한 AI 홈트앱

 

하우핏 - 운동, 다이어트를 위한 AI 홈트앱 - Google Play 앱

운동은 쉽게 효과는 확실하게, AI 홈트 하우핏을 체험해보세요!

play.google.com



2. Windy.com - 바람, 파도 및 태풍 예보

기상예보 시각화를위한 특별한 도구입니다. 이 빠르고, 직관적이며, 상세하고 가장 정확한 날씨 앱은 전문 조종사, 패러글라이더, 스카이다이버, 서퍼, 선원, 어부, 스톰체이서 및 날씨 덕후, 심지어는 정부, 군대 및 구조 팀도 신뢰할 수 있습니다.

태풍이나 악천후를 찾거나,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좋아하는 야외 스포츠를 계획하든, 아니면 이번 주말에 비가 내릴 지 알 고 싶은 사람들에게 Windy는 가장 최신의 일기 예보를 제공합니다.

Windy.com - 바람, 파도 및 태풍 예보

 

Windy.com - 바람, 파도 및 태풍 예보 - Google Play 앱

기상 레이더, 위성, 바람, 파도 및 허리케인 예측까지. 광고는 없습니다!

play.google.com



3. 두루누비(코리아둘레길)

두루누비는 코리아둘레길 걷기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여러분의 길잡이가 되어, 소중한 여행을 더욱 알차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리아둘레길 노선 정보를 중심으로 교통·숙박·음식·문화시설 등 주변 관광정보를 종합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두루누비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루누비(코리아둘레길)

 

두루누비(코리아둘레길) - Google Play 앱

힌걸음, 한걸음, 코리아둘레길과 함께 대한민국을 발견해보세요!

play.google.com

 


4. Life360 - 가족 위치추적기

가장 정확하고 강력한 가족 위치추적 앱으로, Life360 서클 및 Life360 장소와 같이 새롭고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Life360 가족 위치추적기는 최신 GPS 추적 기술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이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초대 전용지도에서 가족 구성원의 위치 확인
• 각각의 서클과 언제 사용자의 위치를 공유할지 선택
• 일대일 혹은 Life360 서클 회원 모두와 그룹 채팅
• 가족 구성원이 목적지에 도착하면 알림

Life360 - 가족 위치추적기

 

Life360 - 가족 위치추적기 - Google Play 앱

가족 위치추적기는 서로 멀리 떨어져 있을 때도 당신 가족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5. 스노어랩

스노어랩은 이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고 혁신적인 앱으로, 당신의 코골이를 기록하고 측정하고 추적하여 이를 효과적인 방법으로 줄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스노어랩은 5천만 번의 밤 이상 수면을 지켜보았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코골이 문제를 더 잘 이해하고 없앨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스노어랩

 

 

스노어랩 - Google Play 앱

최고의 코골이 앱으로 당신의 코골이를 기록하고 추적하세요. 더 조용하게 자고, 더 잘 잘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