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2년 8월 22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Omlet - 모바일 게임 방송/녹화, 마크 멀티플레이

재밌는 게임들을 모두와 함께하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저희의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월드를 구축하고 즐기기 위한 마인크래프트 멀티플레이 모드도 활용하세요.
생방송 시스템으로 최고의 장면들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새로운 친구와 팀을 이뤄 게임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모든 모바일 게임을 지원하며, Omlet Arcade에 게임마다 커뮤니티가 존재합니다!

 

Omlet - 모바일 게임 방송/녹화, 마크 멀티플레이 - Google Play 앱

모바일 전용 방송&녹화 어플 ! 게이머를 위한 맞춤 커뮤니티 ! Omlet에서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해보세요 !

play.google.com



2. Learn Coding/Programming: Mimo

커리어를 개발하고, 앱과 웹사이트를 만들거나, 아예 개발자로 전직하세요. Mimo와 함께하면 이 시대의 기술인 코딩을 한 번에 몇 분 씩만 투자해 배울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Mimo는 Python, JavaScript, HTML, SQL 등을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Mimo의 프로그래밍 과정과 강의는 코딩 지식과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수강할 수 있습니다.

 

Learn Coding/Programming: Mimo - Google Play 앱

Python, JavaScript, HTML, CSS, SQL 등을 코딩하세요

play.google.com



3. 암기고래 - 말해주는 단어장, 영어회화, 스피킹, 인강

듣기만 해도 저절로 외워지는, 무료 단어장 암기고래!

암기고래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총 8개 국어의 8만 단어 이상을 효율적으로 암기하도록 도와주는 무료 단어장 서비스입니다.(공유 단어장에는 더 많은 언어의 단어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암기고래 - 말해주는 단어장, 영어회화, 스피킹, 인강 - Google Play 앱

말해주는 고퀄리티 단어장! 영어회화, 스피킹, 인강! 최고의 강사들이 설명해주는 신개념의 단어 앱이 무료! 공부가 재밌어진다! 중독 위험!

play.google.com

 


4. Picsart Color Paint

완전체의 그리기 수트로 초보자와 프로를 모두 포함해서 거대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레이어 위에 레이어, 컬러 믹서로 상상할수 있는 어떤 색상도 가능한 조합,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페인트 브러쉬, 독특한 대칭 그리기 기능과 굉장한 텍스쳐 브러쉬 등이 손 끝으로 (혹은 스타일러스로) 발현될수있는 창작적인 기능들입니다. 방금 찍은 셀카에 낙서도 해보고, 숨 막히는 판타지 셰계도 그려보거나 아니면 간단히 색칠놀이도 해보세요 - Color는 모두를 위한겁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굉장한 것들을 찾는대신 그리는데 시간을 더 몰입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Picsart Color Paint - Google Play 앱

포토와 배경에 굉장한 그림을 그리거나 색상을 더해보세요.

play.google.com


5. Strava: 달리기, 라이딩, 하이킹

달리기나 라이딩을 하고 싶든 단지 실외 활동을 즐기고 싶든, Strava가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무료이니 한 번 사용해 보세요!

수많은 달리기 선수, 사이클 선수 및 활동적인 사람들이 Strava를 사용하여 활동을 기록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성과를 비교하고,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자신의 흥미진진한 활동을 담은 사진, 이야기 및 하이라이트를 친구와 공유합니다.

 

 

Strava: 달리기, 라이딩, 하이킹 - Google Play 앱

달리기 및 라이딩을 추적하고 친구들과 경쟁해 보세요.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