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2년 7월 18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FlipaClip: 만화 애니메이션

무료인 데다 사용하기 간편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제작 앱.
스케치, 스토리보드, 애니메이션, 단순 학습 등 무엇을 하든 상관 없습니다.
FlipaClip의 응답형 인터페이스는 최고의 도면 및 애니메이션 환경을 제공합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컨트롤로, 시작하기 쉬우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낼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FlipaClip: 만화 애니메이션 - Google Play 앱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즐거운 방법!

play.google.com



2. 편한가계부

SMS문자를 자동으로 읽어오고, 카테고리를 자유롭게 설정 할 수 있으며,
쉽게 복식부기로 가계부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동기화 기능으로 여러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계정을 공유하면 부부도 함께 가계부를 공유/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성으로 입력하고, PC(프리미엄 업그레이드)에서도 작성할 수 있는 정말 편한 가계부 입니다.

 

편한가계부 - Google Play 앱

1등 가계부 - 카드문자 자동입력, 음성입력, PC 연동, 동기화, 자유로운 카테고리 설정과 다양한 통계 및 기능을 지원합니다.

play.google.com



3. Quizlet: 언어 및 어휘 배우기

 학습 내용을 연습하고 마스터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낱말카드와 학습 세트를 직접 만들거나 다른 학생들이 만든 수백만 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몫이에요! 매달 6천만 명 이상의 학생들이 Quizlet으로 학습합니다. 언어, 역사, 어휘, 과학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교육 및 낱말카드 앱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무료입니다!

 

Quizlet: 언어 및 어휘 배우기 - Google Play 앱

낱말카드, 언어, 학습을 위한 최고의 학습 앱 — 무료로 제공됩니다!

play.google.com


4. Mindly (mind mapping)

마인들리(Mindly)를 통해 마음 속 세계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생각을 단계별로 정리하고, 아이디어를 포착하고, 연설 준비를 하거나 메모를 하세요. 무얼 하든지 쓰는 사람 마음이랍니다. 세상을 가져보세요.

 

Mindly (mind mapping) - Google Play 앱

마인들리(Mindly)를 통해 마음 속 세계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5. 틱톡 편집 효과 - 동영상 편집 (glitch video editor)

Glitch 비디오 효과를 사용하면, 비디오를 예술적인 방법으로 쉽게 왜곡시킬 수 있습니다. 멀티 실시간 glitch 효과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누른 채로, 비디오 녹화에 적용합니다. 게다가 대량의 고유한 VHS, 3D 증기파 효과, 레트로 필터및 편집 도구가 클립을 반짝이는 효과를 냅니다.
자신만의 vlog 제작을 즐기고, 인스타그램에서 글리치 아트 웨이브를 즐겨보십시오!

 

틱톡 편집 효과 - 동영상 편집 - Google Play 앱

100+ 효과 틱톡 편집기, 필터, 음악, Vaporwave, VHS 캠 효과를 가진 glitch 비디오.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