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3DP Chip은 PC의 하드웨어 명칭 검색 및 관련 드라이버 파일을 연동해 주는 드라이버을 쉽게 설치를 해주는 한국어를 지원하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3DP Chip을 사용하면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장치를 열거하고 최신 Windows 장치 드라이버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DP Chip 이란

 3DPChip은 PC에 설치된 CPU, 마더보드, 비디오 카드, 사운드 카드, ETC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화면에 표시합니다. 이들 정보는 클릭 한 번으로 클립보드에복사가 가능하며,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이러한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최신 드라이버를 바로 다운로드하고 설치가 가능합니다.

3DP Chip 이 필수 프로그램인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해당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 나에게 맞는 드라이버와 다운로드 링크를 찾기 위한 상당한 시간을 클릭한 번으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 특징

간단한 프로그램 실행
* 설치없는 기본적으로 포터블화 되어 있는 파일 실행만으로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편의 기능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드라이버 연동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중인 드라이버 백업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하여, 혹시 설치 후 문제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드라이버 설치 가능
* 최신 드라이버만이 만능이 아닙니다. 여러 하드웨어 장치의 통합된 드라이버가 대세인 지금, 경우에 따라선 최신 드라이버가 독이 될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연동된 드라이버 페이지에는 '다른 버전'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드라이버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언어 지원
* 한국에 거주하지만 한글이 익숙치 않다면 다국어를 지원하기에, 프로그램상의 ABC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하는 것으로 다른 언어로 전환 가능합니다.

 

참고: 3DP Chip은 3DP의 메인 프로그램이지만 인터넷 연결 없이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3DP Chip을 사용하기전에 3DP Net으로 이더넷 드라이버를 오프라인 상태에서 설치한 후 인터넷을 연결한 후 3DP Chip 을 사용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스크린샷

3DP Chip 메인 화면
3DP Chip 시스템관리
3DP Chip 한국어 지원

 

 

프로그램 정보

▶프리웨어 - 개인/기업
▶Windows 7/8.1/10/11
▶무료 다운로드◀
https://www.3dpchip.com/3dpchip/index_kor.html

 

:: 3DP Chip :: 3DP 소프트웨어 공식 웹사이트 (3DP Chip / Net / Bench)

 

www.3dpchip.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