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1년 12월 13일자 안드로이드 무료 전환 게임입니다.


유료에서 무료로 전환되는 앱(or 게임)들은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무료전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하시고 맘에 드는 앱들은 빨리 다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료 매출은 개발자에게 필요한 수익이 돼서 더 좋은 앱을 개발하는데 사용됩니다. 유료앱들도 많은 애용바랍니다. 



[참고글] 안드로이드 한시적 무료앱(게임)이란?

 

 

목차

[아래 앱소개 항목에 포함된 다운로드 링크는 모바일환경에서 보시면 구글플레이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1. 히어로 나이츠 - 방치형 RPG (롤플레잉)

2,200원 -> 무료 (3일후 할인 종료)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즐기는 방치형 RPG! 가장 강력한 힘을 보여주는 전설의 영웅과 무기는 오직 생산으로만! 다양한 영웅&무기 조합으로 모험을 떠나자!

 

 

 

히어로 나이츠 -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모두가 원하던 방치형 RPG

play.google.com

 

 

 

2. 마계전자 SUPER : 회사원 용사 키우기 (방치형 아이템 파밍 RPG)

1,500원 -> 무료 (3일후 할인 종료)

*Super 버전 보상 : 페어리스톤 200개 + 파괴방지 5개
방치형 파밍 육성 RPG 게임! 번거로운 조작은 빼고 그 자리에 다양한 재미들을 채워 넣었습니다.아이템을 파밍하고 계속 강해지는 최강의 방치형 게임!!

 

 

 

마계전자 SUPER : 회사원 용사 키우기 (방치형 아이템 파밍 RPG) - Google Play 앱

고품격 사회생활 RPG

play.google.com

 

 

3. Traffic Jam Car Puzzle Legend Match 3 Puzzle Game (퍼즐)

5,000원 -> 무료 (6일후 할인 종료)

교통 체증 자동차 퍼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전 벨트를 착용하고지도를 작성하며 가족과 함께 퍼즐 3 매치 도시에서 모험으로 가득한 여행을 즐기십시오!

 

 

 

Traffic Jam Car Puzzle Legend Match 3 Puzzle Game - Google Play 앱

혁신적인 매치 3 퍼즐 교통 자동차 게임 무료 게임

play.google.com

 

 

 

4. 에버테일 (롤플레잉)

999원 -> 무료 (5일후 할인 종료)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에서 신비한 몬스터와 싸우고, 그들을 붙잡고 훈련시켜보세요! 드넓은 필드, 번창한 도시, 무궁무진한 던전을 탐험하는 장대한 오픈월드 RPG가 펼쳐집니다!

 

 

 

에버테일 - Google Play 앱

◆◆반짝세일! 기간한정 무료 다운로드!◆◆

play.google.com

 

 

5. Defense of Roman Britain Premium: Tower Defense TD (디펜스)

1,999원 -> 무료 (4일후 할인 종료)

첫 로마 군단이 브리태니아에 도착한지 10년이 지났습니다. 켈트족과 브리티시 족들은 로마에 투쟁하였으나 실패하였습니다. 브리튼의 대부분의 땅은 로마에게로 넘어갔지만 전쟁은 계속되었습니다. 강력한 무기 제작과 방어 계획짜기, 매 레벨마다 병력 이끌고 전투하기, 매 레벨마다 다른 전략 사용하기, 무기와 주문 업그레이드하기 로마 제국의 번창과 황제의 목숨이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Defense of Roman Britain Premium: Tower Defense TD - Google Play 앱

나와서 황제를 보호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