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많은 안드로이드 게임들은 모바일 데이터 연결에 의존한다. 클래시 오브 클랜과 같은 것을 서버에서 다운로드하든, 아니면 파이널 판타지 게임과 같은 DRM 보호에 사용하든, 사실상 거의 모든 게임이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웹 연결에 근접하게 접근하도록 요청하고 있다.


 금전적인 이유이거나 시간적, 공간적 제약의 이유로 이런 사치(?)를 항상 누릴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인터넷 연결이 전혀 필요로 하지 않는 최고의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5개를 소개한다.



1. 스매쉬 히트 (Smash Hit)

 

 오랜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이다. 지난 2년간 업데이트되지는 않았지만 50개가 넘는 방과 11가지의 그래픽 스타일, 매 스테이지마다 현실적인 유리 파괴 효과는 여전히 질리지 않는다.

처음에는 꽤 쉬운 레벨로 움직이며, 좌우의 스크린을 가로지르는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총알을 발사한다. 난이도가 다소 빠르게 상승하여 노련한 베테랑들도 이 경기를 쉽게 깨지 못하게 한다.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화려한 효과와 현실적인 사운드도 이 게임을 오랜기간 즐길수 있는 큰 요소로 작용을 한다.

 

Smash Hit - Google Play 앱

Prepare for a transcendental, ambient journey through time and space.

play.google.com

 

 

 

2. 미니 메트로 (Mini Metro)

 Android와 iOS 플랫폼 모두를 위한 Mini Metro에서 성장하는 도시를 위해 지하철 노선을 설계하는 게임이다.대중 교통 시스템을 통해 전세계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도시를 연결하는 임무를 맡아 수행해야 한다. 

 이 게임은 어떤 승객들이 각자의 목적지로 이동해야 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기호에 의존한다. 역들을 연결하는 것은 당신의 능력에 달려 있다. 매번 당신은 도시의 교통 시스템을 계속 개발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관차, 선, 터널, 다리를 받게 될 것이다.

 항상 가장 중요한 지하철역을 주시하라. 역이 포화 상태가 되면 경기가 끝난다. 

 '데일리' 모드에서는 전 세계 선수들과 경쟁할 수 있는 온라인 환경이 필요하지만, 일반 모드에서는 미니 메트로를 항상 오프라인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미니 메트로 - Google Play 앱

성장하는 도시의 지하철 노선을 설계해보세요.

play.google.com

 

 

 

3. 벽돌깨기 퍼즐 (Bricks Breaker Puzzle)

 공을 발사해 수많은 벽돌을 부수는 최고의 각도를 찾아야 한다. 벽돌의 내구성은 숫자로 표시되는데 0으로 떨어지면 깨지고, 벽돌이 화면 아래까지 떨어지면 게임은 종료된다.

고사양의 단말기가 필요 없으며 조작이 쉬운 것도 이게임을 지우지 못하게 하는 이유이다.

 

 

벽돌깨기 퍼즐 - Google Play 앱

쉬운 조작! 최고의 중독성!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세요

play.google.com

 

 

 

4. 메코라마 (Mekorama)

당신은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작은 로봇을 3D 월드안에서 세심하게 조종해야한다. 

이 게임의 어려움은 로봇이 움직이는 타워에 있다. 이것들은 3D 타워다. 더 높은 레벨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작은 로봇이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착하기 위해 길을 따라 많이 돌아서 엘리베이터와 터널 모두를 고려해야 할 것이다.

 게임에서 제공하는 50레벨 말고도자신만의 레벨을 만들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스스로 만든 세상은 QR코드를 통해 전 세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Mekorama - Google Play 앱

작은 로봇이 가정을 통해 50 수수께끼 기계 디오라마를 넘어 도움이됩니다.

play.google.com

 

 

 

5. 미션 커뮤트 (Does not Commute)

 당신은 미리 정해진 1970년대의 작은 도시에서 편안하게 출근하는 것으로 시작되지만 빠르게 발전하며 핫도그 트럭, 스포츠카, 스쿨 버스와 한 무리의 다른 차량들과 혼잡한 교통 상황으로 빨려들어간다. 

 플레이어가 몇 초 차이로 모든 차량을 안전하게 귀가시키는 목표는 상당히 흥미 진진하다. 각 레벨별로 당신이 조종하는 다른 드라이버들에 대한 작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당신은 모든 차량을 목적지까지, 즉 A지점에서 B지점까지 데려다 주어야 한다. 차를 목적지에 도착하면 다른 차로 출발할 텐데, 방금 운전한 차도 같이 있다. 당신은 차들이 쌓이기 시작하고 곧 교통혼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래서 경로 계획을 세워야 하고 팔을 흔들면 상황이 더 나빠질 뿐이다.

혼돈 속에서 차를 몰면서 뒷배경에 작은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 이야기 속에서, 여러분은 운전대 뒤에 있는 운전사들의 신비로운 삶을 발견할 것이다.

 

미션 커뮤트 (Does not Commute) - Google Play 앱

드라이빙 게임 어워드를 수상한, 시간을 비트는 게임.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