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ㆍ분류 : 백신/보안

ㆍ라이센스 :
   프리 - 개인/기업, 국내/국외

ㆍ지원 OS :
   Windows 7, 8.1, 10, 11
   Android, ios

ㆍ한글지원 : 지원

ㆍ개발사 :  
   Avast Software s.r.o.

■  프로그램 개요

 Avast Free Antivirus Windows 용 무료 보안 소프트웨어입니다.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에는 여러 가지 스캐닝 옵션, 비밀번호 관리자, URL 필터, 네트워크 스캐너, 자동 게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악성 프로그램, 바이러스, 랜섬웨어 및 기타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며, 포괄적인 솔루션은 Windows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Android, iOS 및 MacOS 기기를 대응합니다.

스캔 후 의심스러운 모든 파일과 폴더를 검역소에 넣어 사용자가 보관하고자 하는 파일과 Avast가 삭제하기를 원하는 파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USB 드라이브를 스캔할 수도 있습니다.

Avast Free Antivirus는 무료라 해도 바이러스 검색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강력한 암호 관리자, Wi-Fi 스캐너, 악성 링크 필터, 추가 안티랜섬웨어 기능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들이 앱의 민감도를 변경하고 그들의 고유한 요구조건에 따라 그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한국에서는 토종 백신 프로그램의 점유율이 높아 많이 알려지지 않지만 해외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무료백신프로그램 중의 하나입니다.

 

■ 프로그램 주요 특징

- 지능형 안티바이러스
바이러스, 맬웨어, 스파이웨어, 랜섬웨어 및 피싱을 감지하고 차단합니다. 스마트 분석을 사용하여 위협 요소가 영향을 주기 전에 이를 중지합니다.

- CyberCapture
클라우드에서 분석을 위해 자동으로 의심스러운 파일을 전송하고, 파일이 위협 요소인 경우 모든 Avast 사용자에게 해결책을 푸시합니다.

- Wi-Fi 검사기
네트워크에 무임승차하는 사람과 홈 Wi-Fi의 취약점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 스마트 검사
안전하지 않은 설정과 비밀번호부터 의심스러운 애드온과 만료된 소프트웨어까지 맬웨어가 침입할 수 있는 모든 틈을 확인합니다.

* 설치단계에서 기본 브라우저 설치되므로 원하지 않는 경우 체크해제하세요.

 

■ Screen Shot

 

■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www.avast.com/ko-kr/free-antivirus-download#pc

 

무료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 Avast 2021 PC 보호

4억3천5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의 신뢰를 받는 Avast는 고급 기계 학습 기술을 사용하여 랜섬웨어 공격을 차단하고 새로운 다른 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Avast Free Antivirus는 바이러스, 애드웨어,

www.avast.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