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구글 어스 뷰 (Earth View)는 "우주에서 본 수천 개의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 모음"입니다. 어스 뷰는 10년 이상 사용되어 왔으며 이미지는 여러 Google 제품에서 배경 화면 및 화면 보호기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최근 Google은 어스 뷰에 1,000 개 이상의 새로운 배경 화면을 추가하면서 어스 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는 총 수가 2,500 개가 넘습니다. 

 이 아름다운 이미지들은 어스뷰(Earth View)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어스를 통해 해당 이미지의 실제장소를 바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최대 4K 해상도로 다운로드하여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스뷰(Earth View)는 최근 'show map'라는 기능을 추가했는데요. 'show map'에서는 수천 개의 어스 뷰 위치를 시각화하고 원하는 색상의 풍경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는데, 해당 색상 구성표에 맞는 이미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Earth View from Google

Earth View is a collection of the most beautiful and striking landscapes found in Google Earth.

earthview.withgoogle.com


■ 간단 사용법

 1. 어스뷰 시작 후 선택된 이미지에서 우측 하단의 지구 표시를 클릭하면 해당 이미지가 찍힌 정확한 위치가 구글어스를 통해 보입니다.

 

 2. 화면 상단 중앙에 SHOW MAP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지정한 색상에 부합하는 배경화면을 선택할 수 있고 이미지는 다운로드 또는 SNS로 바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