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화면에 숫자 0 안 보이게 하기

꿀팁/OFFICE|2020. 1. 14. 07:35

 엑셀작업에서 워크시트나 표에 있는 결과물의 '0' 이 눈에 거슬릴때가 있습니다. 

 

작업량이 많지 않을 때는 각각의 셀을 선택하여 지우면 되는데 양이 많을 경우에는 난감하고 번거러운 작업이 될 수도 있는데요.

 

이때는 옵션에서 간단한 설정만으로 쉽게 '0'을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으니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아래와 같은 작업 파일을 예를 들어 설명합니다. ▼

 

2. '파일 메뉴 - 옵션'을 선택합니다.

 

3. 옵션창에서 '고급'탭의  '이 워크시트의 표시 옵션'에서 '0 값이 있는 셀에 0 표시'항목에 체크 해제를 합니다.

 

4. 설정이 완료되면 그림과 같이 화면에서 '0'이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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