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어떤오후의 프리웨어'에서 추천하는 2019년 11월 28일자 안드로이드 무료 전환 게임입니다.


 유료에서 무료로 전환되는 앱들은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무료전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하시고 맘에 드는 앱들은 빨리 다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다운로드 링크는 모바일환경에서 보시면 구글플레이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유료 매출은 개발자에게 필요한 수익이 돼서 더 좋은 앱을 개발하는데 사용됩니다. 

유료앱들도 많은 애용바랍니다. 


[참고글] 안드로이드 한시적 무료앱이란?



World War 3 - Global Conflict (Tower Defence)

제3차 세계대전이라는 가상의 설정으로 치열하게 벌어지는 디펜스 게임


■ 분류 :  전략

■ 할인정보 : 1,200원 -> 무료 [5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eLonelyDeveloper.WorldWar3






Guitar Fretter

기타의 음표 위치를 암기하는 게임입니다. 기타 프렛 보드에 자신의 노트를 일치시켜 공격적인 음악 노트를 착용하는 미니언과 싸우십시오! 각 레벨을 풀고 모든 줄을 잠금 해제하고 완전 일치하는 프렛과 줄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를 얻으면 액션이 강렬 해집니다!


■ 분류 :  액션

■ 할인정보 : 2,300원 -> 무료 [4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tenzingersoftware.games.guitarfretter






Dungeon Shooter V1.3 : The Forgotten Temple

독특한 컨셉의 레트로 스타일 FPS 게임.

던전에 3 개의 보석이 있으며, 각각의 보석은 파괴되어 보스의 능력을 감소시킵니다.이 돌이 파괴되기 전에 보스를 피하십시오.


■ 분류 :  액션/어드밴처

■ 할인정보 : 1,300원 -> 무료 [7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mcrazy.ds2






Dream Valley

알리를 가족과 재결합시키기 위해 당신의 기술, 인내심과 정밀함을 결합하십시오.

Dream Valley는 기술과 정확성을 테스트하는 인디 어드벤처 퍼즐 플랫폼입니다.


■ 분류 :  액션/어드벤처

■ 할인정보 : 1,000원 -> 무료 [6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quinox.dv






동물의 정원 (Start Pack Edition)

▶ 상점의 Start Pacakge를 기본으로 드리는 버전입니다!

- 1시간에 하나씩 행복의 열매가 열리는 [세계수의 묘목]과 [행복의 열매] 80개를 드립니다!


동물 친구들이 입학하고, 또 졸업하는 숲 속의 정원! 그리고 그 정원의 주인이 된 당신!


동물 친구들을 초대하고 보살피며 시간을 보내는 힐링 육성 시뮬레이션, "동물의 정원"으로 놀러 오세요!


■ 분류 :  시뮬레이션

■ 할인정보 : 4,700원 -> 무료 [5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athermade.animalgarden_se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