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어떤오후의 프리웨어'에서 추천하는 2019년 11월 11일자 안드로이드 무료 전환 앱입니다.


 유료에서 무료로 전환되는 앱들은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무료전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하시고 맘에 드는 앱들은 빨리 다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다운로드 링크는 모바일환경에서 보시면 구글플레이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유료 매출은 개발자에게 필요한 수익이 돼서 더 좋은 앱을 개발하는데 사용됩니다. 

유료앱들도 많은 애용바랍니다. 


[참고글] 안드로이드 한시적 무료앱이란?



Coloring Book+

당신의 아이의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온 가족이 함께 색칠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플러스 버전은 광고가 없습니다.


■ 분류 : 엔터테인먼트/창의력

■ 할인정보 : 8,500원 -> 무료 [6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pl.ayground.coloringbook.plus






DJ FX Custom Soundboard

이 놀랍지 만 간단한 DJ 사운드 보드를 사용하여 개인 믹스 나 재생 목록에 원하는 사운드 효과를 추가하십시오. 

DJing 중에 믹서에 직접 연결하거나 휴대 전화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음량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연주중인 곡에 따라 음량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분류 : 음악/오디오

■ 할인정보 : 1,000원 -> 무료 [2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leeke.DJFX






Gear Conveyor Live Wallpaper

멋진 금속 휠이 화면에서 회전하고 앞으로 이동합니다. 색상 테마, 회전 속도, 이동 방향, 가속도계 및 터치 반응, 입자 위의 비행 량 및 색상을 선택하여 배경 화면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분류 : 액션

■ 할인정보 : 1,000원 -> 무료 [2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tmlmng.lwp.grsmvst






Little Piano Pro

17 개의 키, 멀티 터치 및 고품질 사운드를 사용하여 Android 기기를 피아노로 바꿉니다.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든 몇 년 동안 연주 해 왔든 Little Piano Pro는 훌륭한 앱입니다.


■ 분류 : 액션

■ 할인정보 : 2,800원 -> 무료 [4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pl.aygorund.littlepiano.pro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