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어떤오후의 프리웨어'에서 추천하는 2019년 3월 12일자 안드로이드 무료 전환 게임입니다.


 유료에서 무료로 전환되는 앱들은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무료전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하시고 맘에 드는 앱들은 빨리 다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다운로드 링크는 모바일환경에서 보시면 구글플레이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유료 매출은 개발자에게 필요한 수익이 돼서 더 좋은 앱을 개발하는데 사용됩니다. 

유료앱들도 많은 애용바랍니다. 


[참고글] 안드로이드 한시적 무료앱이란?



Minesweeper Pro - Mine Games

지뢰찾기 안드로이드 버전입니다.


■ 분류 : 퍼즐

■ 할인정보 : 1,800원 -> 무료 [7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indware.minegamespro






알터도그마

광고, 결제 없는 깔끔한 2D 던전 RPG. 탄탄한 스토리와 심도 있는 캐릭터 설계.

4인 파티 편성, 전략적인 탐험과 전투.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 엔딩


■ 분류 : 롤플레잉

■ 할인정보 : 3,000원 -> 무료 [6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eteoGames.AlterDogma






Little Stars for Little Wars 2.0

 간단한 실시간 전략 게임(RTS)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단 하나: 중립 행성계를 여행하며 적들의 행성계를 모두 정복하는 것입니다.은하계가 혼란으로 빠져들었고 국경 부근에서 작은 전쟁들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전장을 휘어잡기 위한 함대가 당신을 위해 준비돼 있습니다. 전략을 짜고 적진을 점령해 승리를 얻으세요.


■ 분류 : 전략

■ 할인정보 : 2,000원 -> 무료 [4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karpenko.lsflw2






방탈출: 더룸즈

단순하지만 치명적인 중독성.트릭을 파헤치고 탈출 힌트를 찾아라.

개발자와의 치열한 두뇌 싸움. 방심하는 순간 당신은 패배의 길로 인도될 것 이다.


■ 분류 : 어드벤처

■ 할인정보 : 2,200원 -> 무료 [4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NR_GAMEDAY.Thirteen_PUZZLE_ROOMS






광산 키우기 :VIP

 직접 광산을 운영해서 세계에서 제일가는 부자가 되어보세요!  광산을 성장시키며 곳곳에 숨어있는 보스들을 무찌르세요!

 광산 깊은 곳에 숨어있는 희귀광물을 찾아 진귀한 검을 만들어보세요! 노가다 주의!!


■ 분류 : 캐주얼게임

■ 할인정보 : 1,300원 -> 무료 [4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uet.miningVIP






City Destructor HD

HD를 구입하면 무료로 $ 3.99 상당의 450.000 Koins (ingame 화폐)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물리학 샌드박스 퍼즐게임. 당신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 도시를 철거하십시오!


두 가지 게임 모드 특징 :

퍼즐 모드 : 도시를 파괴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일정량의 폭탄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주어야합니다! 금 금속으로 모든 단계를 이길 수 있습니까?

놀이터 모드 : 퍼즐 모드에서 완료 한 모든 레벨, 그것은 규칙이없는 놀이터 모드에서 열립니다! 원하는만큼의 폭탄을 놓고 다른 폭탄을 결합하여 영화의 혼란을 일으 킵니다! 그것은 단지 "철거와 냉기"


■ 분류 : 퍼즐

■ 할인정보 : 2,700원 -> 무료 [4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odetrack.citydeshd






비밀의탑 VIP (초고속 성장 방치형 RPG)

 ▶ VIP 특전 1 : 배너 광고 평생 삭제

 ▶ VIP 특전 2 : 200 보석 증정 (보석상점에서 우측상단에 쿠폰누르고 VIP 입력)


빠르고 통쾌한 전투를 경험하세요. 다양한 직업의 영웅들로 강력한 팀을 구성하세요.

가장 높은 층에 도달하여 전세계에 당신의 명성을 떨치세요.그리고 숨겨진 500층의 비밀을 모두 풀어보세요.

최고의 영웅팀을 구성해서 강력한 보스를 쓰러뜨리고 전설의 무기를 획득하세요.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대결하여 PVP에서 우승해 보세요.


■ 분류 : 롤플레잉

■ 할인정보 : 1,100원 -> 무료 [5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e.nextdoors.towervip






FILL DELUXE VIP - 필 디럭스 원라인 퍼즐

퍼즐 게임의 규칙은 정말 간단합니다.

별이 그려져 있는 시작점에서 모든 블록을 선 하나로 연결 하면 완료 됩니다.


■ 분류 : 퍼즐

■ 할인정보 : 2,200원 -> 무료 [5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rtstorm.fillvip






Dualshot Roguelike PRO

★ 프로 버전 기능 ★

- 광고없이 저장

기프트 : 처음 시작했을 때 10,000 cosmocash

선물 : 잠금 해제 된 무기 스킨 - "Granny"


 먼 미래에 은퇴 한 Space Marine은 외계인의 유전 실험 결과를 찾기 위해 지하 감옥에서 사냥을합니다. 영웅 레벨을 올리거나 새로운 종류의 무기와 스킨을 구입하거나, 용병의 삶을 살거나, 괴물을 닦아 낼 목표를 세우십시오.


■ 분류 : 액션

■ 할인정보 : 1,000원 -> 무료 [5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ddiamond.dualshot.roguelike.paid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