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윈도우10은 지난 OS 보다는 빨리 부팅되는 편이지만, 여전히 종료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데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Windows 10을 중단할때 현재 열린 응용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종료 할 때까지 기다리기 때문인데요. 이들 프로세스 및 응용 프로그램을 짧은 순서로 종료하도록 Windows 10을 설정하여 시스템 종료 시간을 단축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따라하기

1. 윈도우 키 + R을 누르고 실행 상자에 'regedit'를 입력하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합니다. ▼




2. HKEY_LOCAL_MACHINE \ SYSTEM \ CurrentControlSet \ Control로 이동 



3. WaitToKillServiceTimeout에서 값을 2000으로 설정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이것은 응답하지 않는 서비스를 종료하기 위해 Windows가 대기하는 시간 (밀리 초)입니다. 값을 너무 낮게 설정하거나 백그라운드 서비스를 제대로 종료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값을 "2000"또는 2 초 미만으로 설정하지 마십시오 




  : Windows는 백그라운드 서비스가 정리되고 컴퓨터가 종료되도록 지시 할 때까지 5 초 동안 대기합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설치할 때 이 값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백그라운드 서비스를 정리할 시간이 추가됩니다. Windows는 이 기간이 지나면 강제로 백그라운드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이 값은 Windows가 그렇게하기 전에 기다리는 시간 (초)을 제어합니다. 타이머가 만료되기 전에 모든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닫히면 Windows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4. HKEY_CURRENT_USER \ Control Panel \ Desktop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창에 "WaitToKillAppTimeout", "HungAppTimeout"또는 "AutoEndTasks"설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표시되지 않으면 Windows에서 기본 설정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이 값을 추가해야합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 우측 빈공간에서 마우스 오른 메뉴 - 새로만들기 - 문자열 값을 선택하여 새로운 값을 추가합니다. 




5. 먼저 WaitToKillAppTimeOut 을 추가하고  2000으로 설정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므로이 값을 너무 낮게 설정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2,000 초 또는 2 초 미만으로 설정하지 마십시오. 


 : PC를 종료하면 Windows는 열려있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정리하고 제공하기 전에 20 초 동안 데이터를 정리하고 닫습니다. 이 값은 Windows가 대기하는 시간 (초)을 제어합니다.



6. HungAppTimeout이라는 문자열 값을 만들어 2000으로 설정합니다.


 이 값을 너무 낮게 설정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Windows는 응용 프로그램이 응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1000 초 또는 1 초 미만으로 설정하지 마십시오. 



 : Windows는 5 초 이내에 응답하지 않고 "강제 종료"옵션을 제공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중지"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값은 응용 프로그램이 응답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기 전에 Windows가 대기하는 시간 (초)을 제어합니다.



7. 마지막으로 AutoEndTasks를 작성하고 1로 설정하십시오.


 Windows를 종료 할 때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닫으려면 "1"로 설정하십시오. 기본값은 "0"입니다. 이는 Windows가 시스템 종료시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닫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 Windows는 일반적으로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을 닫을 수있는 권한을 묻는 시간 만료 후 "강제 종료"버튼을 표시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Windows가 대신하여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닫고 사용자의 입력없이 종료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