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18년 12월 21일자 

'구글 크롬 추천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3D Wallpapers HD New Tab Themes

구글 크롬의 새로운 탭에 멋진 3D배경화면과 테마를 무료로 적용할 수 있는 앱

내 3D Arts 새 탭 테마를 설치하고 새 탭을 열 때마다 3D 배경 화면의 다양한 HD 배경 화면을 즐기십시오.


▶ 다운로드 ◀

https://hoy.kr/7ulw




Clean Master: 최고의 Chrome 캐시 클리너

원 클릭으로 브라우저 캐시 및 휴지통을 정리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며 브라우저를보다 빠르고 생산적으로 만듭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브라우저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 캐시, 쿠키, 웹 사이트 스토리지 및 기타 정크를 지 웁니다. 브라우저의 응답 성을 향상시킵니다.

- 암호를 정리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귀하의 개인 계정에 로그인 한 적이 없습니다.

- 브라우저 기록을 지 웁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찾고있는 웹 사이트를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 모든 개인 정보를 정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가 보호됩니다.

- 브라우저가 절대로 충돌하지 않습니다.

- Chrome Store에서 가장 효과적인 정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 다운로드 ◀

https://hoy.kr/TG12





Notepad - online

동기화 기능이있는 Chrome의 온라인 메모장

인터넷에서 모든 텍스트를 저장하고 어디서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메모장 자동 저장 및 동기화.

다른 용도로 많은 수의 노트를 만듭니다.

아무도 메모장의 내용을 볼 수 없도록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 다운로드 ◀

https://hoy.kr/E1hj






XPress for Chrome

Chrome 용 XPress는 Chrome 브라우저를위한 직관적 인 화이트 보드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XPress는 단색 배경 (흰색, 검은 색 또는 원하는 색)으로 전통적인 화이트 보드를 가능하게합니다. 

더욱 흥미 진진한 점은 배경색을 투명하게 설정하여 Chrome 브라우저에 표시된 모든 웹 콘텐츠에 주석을 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웹 콘텐츠는 '라이브'상태로 유지되며 그 위에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웹 콘텐츠 또는 화이트 보드 페이지 상단에 그림 그리기, 

강조 표시, 모양 사용, 이미지 놓기 및 USB 카메라 라이브 전송. 페이지를 저장하거나 복사하여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붙여 넣으십시오. 

터치 지원 노트북 또는 Chromebook 또는 터치 지원 디스플레이에 연결된 기기로 아주 잘 작동합니다.


▶ 다운로드 ◀

https://hoy.kr/TR2T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